제이씨현 HTC VIVE VR 동영상 리뷰어 모집, 리뷰 대상 VR기기 VIVE Pro Starter-Kit·VIVE Cosmos·VIVE Cosmos Elite

홈 > VR > VR소식
VR소식

VR하드웨어 | 제이씨현 HTC VIVE VR 동영상 리뷰어 모집, 리뷰 대상 VR기기 VIVE Pro Starter-Kit·VIVE Cosmos·VIVE Cosmos Elite

권경욱 기자 0   0

HTC VIVE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차중석)은 4월 10일(금)부터 19일(일)까지 10일 간 VIVE VR기기의 영상 리뷰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리뷰 대상 VR기기는 VIVE Pro Starter-Kit, VIVE Cosmos와 2분기 출시 예정인 VIVE Cosmos Elite이다. 


영상 리뷰에 참가하고자 하는 크리에이터들은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4월 19일(일)까지 메일(vrevent@jch.kr)로 제출하면, 기획서 심사 후 20일(월)에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양식이나 주제는 자유이며, 리뷰 대상 기기 3종은 무상으로 대여받게 된다. 영상 제작은 4월 22일(수) 부터 5월 6일(수)까지, 2주의 기간이 주어진다.


조회수가 가장 높은 리뷰어 3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네이버 AI스피커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리뷰 동영상은 HTC VIVE 코리아의 공식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VIVE 리뷰영상 제작은 평소 VR과 최신 IT기기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던 리뷰어에게는 하이엔드 VR인 VIVE 기기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뿐만 아니라, HTC VIVE 코리아의 공식 SNS에 영상이 노출되어 리뷰어의 채널 확대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VR이나 IT에 조예가 깊은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언급했다.


리뷰 대상 VR기기는 ▶VIVE PRO STARTER-KIT, ▶VIVE COSMOS, ▶VIVE COSMOS Elite 로 제품에 대한 더욱 상세한 정보는 VIVE 공식몰 바이브닷컴(www.vive.com)과 VIVE 액세서리 전문몰 바이브스토어(www.vivesto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리뷰어 모집 행사, VR기기 그리고 기타사항은 vrevent@jch.kr로 문의하면 자세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