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바이브스토어 1st 시즌, 제이씨현 VIVE VR 액세서리 전문몰 바이브스토어 탄생 1주년 이벤트

홈 > VR > VR소식
VR소식

VR하드웨어 | 해피 바이브스토어 1st 시즌, 제이씨현 VIVE VR 액세서리 전문몰 바이브스토어 탄생 1주년 이벤트

권경욱 기자 0   0

고성능 룸스케일 VR기기, HTC VIVE(바이브)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차중석)은 9월 3일(화), VIVE VR 액세서리 전문몰, 바이브스토어의 탄생 1주년을 맞아 "해피 바이브스토어 1st 시즌"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해피 바이브스토어 1st 시즌" 이벤트는 VIVE VR HMD 대상 2가지, VIVE 액세서리 대상 3가지로, 총 5가지 행사로 구성되어 있다.




우선 VIVE 프로 풀킷과 베이스 스테이션 2.0 1개 (4 베이스 스테이션 2.0 : 10m x 10m 룸스케일 확장)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30만원 상당의 베이스 스테이션 2.0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와 HTC VIVE (CE) 풀킷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5만원 상당의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이스 스테이션 스탠드 구매 고객이 단돈 2천원만 추가하면 하이퍼킨 보호스킨 세트 및 위생마스크 (총 6만원 상당) 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가상 공간에서 다국적 유저들과 자유롭게 대화 하는 VR챗을, 기본 양손 트래킹 (컨트롤러)에 양다리와 몸의 트래킹까지 추가하여, 더욱 인터렉티브하게 만들어주는 바이브 트래커의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또한 바이브스토어 고객 누구든지 배송비만 결제하면, 다양한 장소에서 (오스피, 행사장, 개인공간 등) VR 체험 완료 후 바로 거치하여, 공간 활용성은 물론, 예기치 못한 데미지의 파손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는 VIVE HMD(헤드셋) 스탠드를 무료로 제공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밖에도 바이브스토어에서는, 바이브 컨트롤러 무선 충전 스탠드 5+1, 바이브 보호스킨 및 위생마스크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제이씨현 담당자는 “지난 2018년 8월, VIVE 액세서리 전문 쇼핑몰, 바이브스토어를 공식 런칭 한 이후, 그 동안 국내에서 만나보기 힘들었던 다양한 VR 액세서리를 국내에 런칭하면서 일반 고객님은 물론, 기업 고객님께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면서, "이번 해피 바이브스토어 1st 시즌 이벤트의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해 드릴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벤트 기획을 통해 국내 VR고객님들의 니즈를 충족해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