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HTC VIVE VR 필수 아이템 바이브 연장키트 할인, HTC VIVE 3-IN-1 KIT 이벤트 진행

홈 > VR > VR소식 > VR하드웨어
VR소식

VR하드웨어 | 제이씨현 HTC VIVE VR 필수 아이템 바이브 연장키트 할인, HTC VIVE 3-IN-1 KIT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고성능 룸스케일 VR기기, HTC VIVE(바이브)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차중석)은 4월 26일(금)부터 5월 24일(금)까지 바이브 VR액세서리 전문몰, 바이브스토어(www.vivestore.co.kr)를 통해 VIVE 3-IN-1 케이블, 링크박스 패키지를 최대 41% 할인하는 HTC VIVE 3-IN-1 KIT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HTC VIVE는 고성능 룸스케일 VR기기로 2K 해상도(2160x1200 듀얼 OLED)와 448PPI 지원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모션 인식 센서 베이스 스테이션의 룸스케일 기능을 통해 최대 4.5mX4.5m 공간에서 사용자를 완벽하게 트래킹하는 최적의 VR 환경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 제품인 VIVE 3-IN-1 케이블과 링크박스는 PC와 VIVE를 연결해주는 케이블 키트로, VIVE의 기본 구성 액세서리지만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추가 구매가 필요할 수 있다. 특히 VR카페와 같은 체험존 형태의 업장에서는 인테리어 환경에 따라 VIVE의 케이블 길이를 더 연장하거나, 케이블의 노후화, VR체험 중 손상 될 경우, 바로 대체할 수 있는 여분을 추가 구매 해두는 것이 좋다.


이번 VIVE 3-IN-1 KIT 이벤트는 HTC VIVE 구매시 1만원만 추가하면 3-IN-1 KIT (11만원 상당)를 하나 더 증정하며, 3-IN-1 케이블 구매시 단짝 아이템 링크박스 (48,000원)를 단돈 3천원에 증정하는 총 2가지의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제이씨현시스템 담당자는 “현재도 HTC VIVE를 사용하는 VR카페와 같은 형태의 체험존 수요가 지속 상승 중에 있다."면서, "사용자의 상황과 환경에 따라 필수 추가구매 액세서리가 될 수 있는 3-IN-1 케이블과 링크박스 할인 패키지 이벤트를 통해 개인 고객은 물론 B2B 고객들 모두에게 메리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