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 VIVE 바이브포트 인피니티 무제한 VR 콘텐츠 구독 서비스 시작, 선택한 기간 동안 체험 콘텐츠 수 제한 없이 모든 VR콘텐츠 사용

홈 > VR > VR소식 > VR기타
VR소식

VR기타 | HTC VIVE 바이브포트 인피니티 무제한 VR 콘텐츠 구독 서비스 시작, 선택한 기간 동안 체험 콘텐츠 수 제한 없이 모든 VR콘텐츠 사용

권경욱 기자 0   0

고성능 룸스케일 VR기기, HTC VIVE(바이브)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차중석)은 대만 HTC사에서 무제한 VR 콘텐츠 구독 서비스인 VIVEPORT INFINITY (이하 바이브포트 인피티니)를 4월 2일자로 선보였다고 전했다. 


VIVEPORT 인피니티는 기존 구독권과는 달리 체험 콘텐츠 수에 제한을 두지 않고 소비자가 선택한 해당 기간 동안 VIVEPORT에 등록되어 있는 모든 VR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는 무제한 구독 서비스이다.


현재 VIVEPORT에는 600여가지 이상의 VR콘텐츠가 등록되어 있으며, 일반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게임 외에도 교육, 쇼핑, 아트, 부동산분야와 하이-퀄리티 비디오 등 다양한 방면으로 VR을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들로 구성되어있다. VIVEPORT 인피니티 서비스를 이용하면 이와 같은 600여가지 이상의 다양한 VR콘텐츠에 무제한으로 접속 가능하여 한달에 다섯 개의 VR콘텐츠만 선택할 수 있던 일전의 구독 서비스 보다는 더욱 실용적이고 편리해 졌다는 관점이다.


VIVEPORT 인피니티 구독 서비스는 월 14,999원(12.99달러), 연 114,399원(99달러)으로 이용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 출시로 합리적인 가격에 모든 VR콘텐츠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이용 시 할인이나 타이틀 무료 나눔 혜택의 기회도 있어 VR유저들의 반응이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VR플랫폼으로써의 역할을 넓히기 위해 HTC VIVE VR기기만이 아닌 오큘러스 리프트도 지원해 더욱 많은 PC VR유저들이 해당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현재 VIVEPORT에선 인피니티 14일 무료 평가판을 시행하고 있으며, 고해상도의 VIVE PRO HMD에 기존 VIVE 컨트롤러와 베이스스테이션이 결합된 VIVE 프로 스타터-킷 구매 시 114,999원 상당의 12개월 인피니티 구독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VIVE.com 및 VIVEPORT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