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전국 VR 체험존 오버턴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홈 > VR > VR소식
VR소식

VR하드웨어 | 제이씨현시스템, 전국 VR 체험존 오버턴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고성능 룸스케일 VR기기, VIVE(바이브)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은 1월 9일(화)부터 1월 26일(금)까지 약 3주간 전국 VR 체험존에서 화려한 그래픽과 생동감 넘치는 게임플레이로 화제를 모은 '와이제이엠게임즈'의 블록버스터 VR게임 '오버턴(OVERTUTN)'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에서 경험할 수 있는 VR 컨텐츠는 의문에 쌓인 거대한 실험실과 실패한 실험체들 사이에서 과거에 대한 기억을 잃은 채 미스테리한 소녀 '마기'를 만나 스토리의 퍼즐 조각을 맞춰나간다는 내용의 VR전용 1인칭 시점 FPS게임이다.


또한 이번 체험존 이벤트에서 함께 사용되는 룸스케일 VR HTC VIVE는 고성능 모션인식 센서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사용자의 움직임이 가상현실에 그대로 구현되는 고해상도 VR기기로, 민첩성을 요하는 오버턴 게임의 체험자에게 극강의 몰입감과 긴장감을 선사한다.


매일 각 체험존에 방문하는 선착순 2명에게는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 쿠폰을 증정하고 있어 방문계획이 있다면, 예약 후 일찍 방문하는 것이 좋다.


전국 VR 체험존은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에 위치하며 자세한 위치 정보는 'VIVE 공식 쇼핑몰(www.vive.com/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이씨현 관계자는 "VR에 관심 있던 전국의 많은 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버턴과 다양한 VR 컨텐츠를 무료로 경험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추운 겨울 VIVE로 따뜻한 실내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