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IoT 기능 탑재 전기레인지 인덕션 신제품 출시, 가격은 189만원부터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가전 | 삼성전자 IoT 기능 탑재 전기레인지 인덕션 신제품 출시, 가격은 189만원부터

권경욱 기자 1   0

삼성전자가 IoT 기능을 탑재한 전기레인지 인덕션 신제품을 출시하며 최근 소비자들의 실내 공기질에 대한 관심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국내 전기레인지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전기레인지 인덕션은 제품 상판을 직접 가열하는 대신 전자기를 이용해 전용 용기를 가열하는 방식으로, 열효율이 좋아 조리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하는 전기레인지 인덕션은 와이파이 기반의 IoT 기능을 탑재해 사용 편의성과 안전성을 강화했다. 사용자가 주방에 없더라도 스마트싱스 앱을 통해 각 화구의 켜짐 여부와 화력의 세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싱스 앱 내의 키친 타이머 기능을 활용해 화구별로 조리 시간을 설정하고 설정 시간 경과 후에는 알람을 받을 수 있도록 해 최적의 조리가 가능하다. 


삼성전자 전기레인지 인덕션 신제품에는 다양한 크기와 형태의 용기를 활용할 수 있도록 넓게 구성된 플렉스존 플러스가 적용돼 한번에 여러 가지 요리를 동시에 준비하는 등 사용자의 요리 니즈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삼성만의 특화된 기능인 가상불꽃(Virtual Flame) 역시 적용됐다. 가상불꽃은 상판 글라스 아래의 LED를 통해 인덕션 적용 용기에 불꽃 모양을 비춰줌으로써 기존 인덕션 방식 제품에서는 쉽게 확인하기 힘든 동작 여부와 불의 세기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기능이다. 


뿐만 아니라 손가락 터치만으로 화력을 15단계로 섬세하게 조절 가능한 슬라이드 콘트롤 바, 어린이 보호를 위한 잠금, 요리 후 음식을 따뜻하게 유지해 주는 보온, 요리 도중 잠시 조리를 중단할 수 있는 일시정지, 설정 시간 이후 자동으로 작동을 멈추는 타이머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췄다. 


한편 삼성전자 전기레인지 인덕션은 빌트인(NZ63N7777GK)과 프리스탠딩(NZ63N7777FZ) 2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사용자가 원하는 스타일로 주방 인테리어를 구현할 수 있으며 출고가는 189만~199만원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8.05.30 00:11  
전기레인지는 가스레인지 대비 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있는 만큼 이를 고려하는 것이 필요해 보이네요 이번 제품은 다양한 기능이 제공되는군요

축하합니다! 럭키 포인트 37점을 획득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