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13세대 HX CPU와 RTX 40 탑재, MSI 초고성능 RTX 40+13세대 HX 노트북 최초 공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인텔 13세대 HX CPU와 RTX 40 탑재, MSI 초고성능 RTX 40+13세대 HX 노트북 최초 공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3에서 최신 RTX 40 및 인텔 13세대 HX 프로세서를 탑재한 고성능 노트북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들은 엔비디아 에이다 러브레이스 아키텍처 기반의 RTX 40 그래픽을 탑재한 고성능 노트북이다. AI 기반의 DLSS 3, 레이 트레이싱 등 한층 더 향상된 기술로 게이밍, 크리에이터 등 다양한 작업에서 완벽한 성능을 제공한다.


혁신 기술로 진화한 하이엔드 게이밍 노트북


이번에 공개된 MSI 게이밍 노트북은 MUX 스위치 기술을 통해 간편하게 논옵티머스 모드로 전환 가능하며, GPU 성능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다. 특히 MSI만의 오버부스트 울트라 기술로 최대 250W의 전력 공급을 지원해 성능 제어 없이 막힘 없는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또한 CPU 및 GPU를 공유하는 히트파이프로 최상의 쿨링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MSI 부스에서는 세계 최초 4K 144Hz 미니 LED와 기계식 키보드를 장착한 GT77, 얇은 두께에 고성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Stealth 시리즈, 화려한 LED 디자인과 게이밍 기능이 집약된 시리즈, 하이엔드 성능과 견고한 디자인의 GP 시리즈, 뉴 라인업으로 스포티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Cyborg 15 등 다양한 게이밍 노트북 제품군 직접 만나볼 수 있다.


고성능·초슬림 디자인의 크리에이터 노트북


엔비디아 스튜디오 인증을 받은 MSI 크리에이터 Z 시리즈 노트북은 3D 제작 등 다양한 렌더링 환경에서 최적화된 호환성과 뛰어난 생산성을 제공한다. 또한 베이퍼 챔버 기술을 통해 쾌적한 콘텐츠 제작 환경을 제공하며, 최신 MPP2.6을 지원하는 MSI 펜2를 증정한다.


MSI 최초 990g 휴대용 비즈니스 노트북


프레스티지 13 Evo는 MSI 최초 1kg 미만의 초경량 비즈니스 노트북이다. 인텔 Evo 플랫폼 인증, 16시간 배터리, PD 충전 지원 등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또한 윈도우 헬로, TPM2.0, Tobii Aware 등 엔터프라이즈급 보안을 제공하며 사용자와 기업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