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가성비 높인 실속형 스마트폰 LG X4 국내 출시, 출고가 29만 7천원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LG전자 가성비 높인 실속형 스마트폰 LG X4 국내 출시, 출고가 29만 7천원

권경욱 기자 1   0

LG전자는 3월 3일 국내 이통 3사를 통해 가성비 높인 실속형 스마트폰 LG X4를 국내에 출시했다.  


전면에는 화면 외에 로고나 홈버튼이 없어 깔끔한 디자인을 제공하며 가로, 세로, 두께가 각각 148.6 X 75.1 X 8.6mm로 손이 작은 청소년이나 여성들도 한 손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LG X4는 LG전자 온·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LG 페이를 적용했다. LG 페이는 스마트폰에 지문이나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결제 단말기에 갖다 대면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결제된다. 최근 신한카드, 롯데카드, 하나카드를 시작으로 온라인 결제까지 서비스 영역을 넓히며 편의성이 한층 강화됐다. 


스마트폰을 쥐고 있는 손의 손가락을 지문 인식 버튼에 갖다 대는 것만으로 셀카를 찍거나 화면을 캡처하는 핑거 터치도 지원한다. 셀카를 찍을 때 후면 홈 버튼에 가볍게 한 번 갖다 대면 바로 촬영이 가능하며 화면을 보다가 후면 홈 버튼을 두 번 터치하면 보고 있는 화면이 캡처된다. 


이어폰을 꽂으면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고 HD DMB TV를 보거나 FM 라디오를 듣는 게 가능하며 데이터가 송수신되지 않는 지역에 있거나 데이터 사용료가 부담스러운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색상은 블랙과 골드 2가지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29만7000원으로 20만원대 가격에 차별화된 편의 기능을 담아 가성비를 끌어올리는데 초점을 맞췄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8.03.05 23:54  
가성비 높인 실속형 스마트폰 LG X4가 출시되었군요 가격은 합리적이면서 LG 페이나 주요 기능 활용이 가능하니 적절한 성능과 기능 가격을 고려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하겠네요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