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감성 이탈리안 쿠킹 클래스 진행, 매드 고메 트립 콘셉트 가을 신메뉴 레시피 소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기타 | 매드포갈릭 감성 이탈리안 쿠킹 클래스 진행, 매드 고메 트립 콘셉트 가을 신메뉴 레시피 소개

권경욱 기자 0   0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매드 고메 트립 콘셉트’의 가을 신메뉴 레시피를 소개하는 ‘감성 이탈리안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고객들에게 ‘마늘과 와인’으로 특화된 핵심 브랜드 가치를 보다 가까이에서 전달하고, 매드포갈릭만의 특별한 맛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쿠킹 클래스를 마련했다. 쿠킹 클래스 메뉴는 이탈리아 도시 별 특성을 매드포갈릭의 레시피로 재해석한 ‘매드 고메 트립’ 콘셉트의 가을 시즌 신메뉴로 진행되며, 매드포갈릭에서 메뉴 개발을 총괄하는 메뉴개발팀 최승림 팀장이 직접 나서 매드포갈릭만의 차별화된 레시피와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쿠킹 클래스에서 진행될 요리는 ‘트리플 갈릭 크로스티니’와 ‘알라 카차토레 프레시 파스타’ 2종이다. ‘트리플 갈릭 크로스티니’는 이탈리아 국기를 형상화한 토스카나 풍의 크로스티니로, 토마토와 모짜렐라, 바질 드레싱이 어우러진 카프레제, 신선한 지중해식 채소에 샴페인 드레싱을 곁들인 카포나타, 그리고 토마토소스와 부라타 치즈가 어우러진 나폴레타나 토마토를 바삭한 갈릭버터 바게트와 함께 즐기는 요리다. ‘알라 카차토레 프레시 파스타’는 이탈리아 볼로냐 지방에서 즐겨먹는 쫄깃한 파파델레 생면과 구운 닭다리를 카차토레 풍으로 조리한 토마토소스와 함께 즐기는 메뉴다. 


한편, 참가자들에게는 쿠킹 클래스에서 직접 만든 요리를 테이크아웃 할 수 있도록 포장하여 제공하며, 쿠킹 클래스 수료 기념으로 소정의 스페셜 기프트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매드포갈릭이 운영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매드마켓’에서 판매 중인 간편식 및 밀키트를 최대 50% 할인해 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이번 쿠킹 클래스는 매드포갈릭의 메뉴개발팀 팀장이 직접 소개하는 가을 신메뉴 레시피와 더불어 이탈리아 요리로 특화된 매드포갈릭만의 다양한 요리 노하우도 함께 배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으로 준비했다.”며, “매드포갈릭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