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맥스 신규 MINI TOWER PC 케이스, 한미마이크로닉스 Elite S30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쿨맥스 신규 MINI TOWER PC 케이스, 한미마이크로닉스 Elite S30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합리적인 MINI PC 케이스 “Elite S30” 출시했다. 


쿨맥스의 “Elite S30” 제품은 보편적이면서도 가장 실용적인 디자인으로써 전면 헤어라인 패턴 디자인을 적용하여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하였고 깔끔한 디자인과 I/O 인터페이스, 접근성 좋은 큰 버튼을 사용하여 전면 전원버튼으로 유저의 편의성을 한단계 높였습니다.


케이스 측면은 화려한 멋보다는 기본에 충실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측면 에어홀을 통해 외부의 찬 공기를 유입시켜 내부 시스템 파츠의 퍼포먼스를 최상으로 이끌어 낼 수 있다.


쿨링 시스템의 경우 기본으로 후면 80mm Cooling Fan 1개가 기본으로 장착되어있으며, 추가적으로 전면 120mm 2개, 측면 120mm 1개를 추가적으로 장착할 수 있어 시스템 내부의 온도를 효과적으로 낮춰주고 고성능의 시스템 구성도 가능하다. 


또한 조립 측면에서도 여유로운 조립과 깔끔한 마무리를 위한 Cutting Hole을 통해 복잡할 수 있는 케이블 정리를 간단하면서 또한 파츠의 편리한 연결이 가능하다.


많은 데이터 관리 효율을 높이기 위한 저장장치 확장성으로는 5.25 ODD 장착을 지원하며, 3.5와 2.5 겸용 베이 1개와 2.5 베이 1개, 3.5 베이 1개가 제공된다.


또한, 전면에 위치한 I/O 인터페이스로 USB3.0을 포함, 2개의 USB2.0, HD 오디오, 마이크, 전원, LE리셋 버튼을 지원한다.


쿨맥스의 “Elite S30”의 판매가는 1만 5900원으로 현재 온/오프라인 쇼핑몰들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