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라데온 그래픽카드,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인트 공식 지원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AMD 라데온 그래픽카드,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인트 공식 지원

권경욱 기자 0   0

AMD는 게이머들이 유비소프트의 밀리터리 TPS 게임 톰 클랜시의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인트(Tom Clancy’s Ghost Recon Breakpoint)를 본격적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AMD는 유비소프트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가상의 섬 오로아(Auroa)에서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벌일 라데온 게이머들이 탁월한 성능, 부드라운 게임 플레이와 고품질 비주얼을 경험하며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AMD 라데온 소프트웨어 아드레날린 2019 에디션 19.9.3은 고스트 리콘에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며 아래와 같은 기능을 지원한다.


AMD 피델리티FX(FidelityFX) – 다이나믹 샤프닝 필터를 통해 낮은 대조 영역에서 디테일한 부분을 끌어내 보다 선명한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는 사후 처리 효과로 인해 부드러워진 게임 내 이미지 선명도를 회복시키는 기술이다.


라데온 프리싱크(Radeon FreeSync) 및 라데온 프리싱크 2 HDR 기술 – 950개가 넘는 모니터를 지원하는 어댑티브 싱크 디스플레이 기술인 라데온 프리싱크는 PC게이머들에게 부드럽고 끊김 없는 게임 환경을 지원한다.

 

더불어,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AMD 라데온 레이즈 더 게임(Radeon Raise the Game) 번들은 라데온 RX 5700 시리즈, RX 590, RX 580 또는 RX 570 그래픽 카드를 구매하거나 특정 라데온 탑재 PC 데스크톱 또는 노트북(추후 제품 확정)을 구매하는 게이머에게 PC 버전의 ‘보더랜드 3’,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인트’ 또는 ‘기어스 5’를 제공한다.


AMD 라데온 RX 5700 시리즈 구매 시에는 보더랜드 3,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인트, 기어스 5 중 택2, 라데온 RX 590, RX 580 또는 RX 570 구매 시에는 보더랜드 3,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인트, 기어스 5 중 택1이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