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컴퓨텍스 2019에서 해외 시장 공략할 제품군 대거 공개, PC 케이스를비롯하여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특허 기술의 냉각팬 등 수십여 종 제품 전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 PC
주요뉴스

PC | 마이크로닉스 컴퓨텍스 2019에서 해외 시장 공략할 제품군 대거 공개, PC 케이스를비롯하여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특허 기술의 냉각팬 등 수십여 종 제품 전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 이하마이크로닉스)가 타이완 타이베이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ICT 전시회‘컴퓨텍스 2019(COMPUTEX 2019)’에 참가하여국내 기술력으로 개발된 주력 제품들과 신제품들을 세계 무대에 선보인다. 5월 28일부터 6월 1일까지개최되는 컴퓨텍스 2019는 전세계 1,685개 업체가 참가하는아시아 최대 ICT 전시회로 작년 보다 더욱 큰 규모로 이뤄졌다. 




타이베이 난강 전시센터 4층 N0506에전시 부스를 여는 마이크로닉스는 해외 수출 시장 확장을 위해 국내 PC 업체로는 드물게 꾸준한 참가를이어오고 있으며, 새로이 개발된 파워서플라이 제품과 PC 케이스를비롯하여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 특허 기술의 냉각팬 등, 수십여 종의 제품을 전시한다.



◇ 완전히 새로워진 ‘클래식 II’, 프리미엄 ‘캐슬론M’ 파워서플라이 


마이크로닉스가개발한 차세대 플랫폼이 적용된 ‘클래식 II 풀모듈러’, ‘클래식 II 골드’, ‘클래식 II 브론즈’가 컴퓨텍스 2019를통해 해외 시장에 첫 선을 보인다. 완전히 새로운 플랫폼을 기반으로 강력한 출력과 에너지 효율, 낮은 발열, 고성능 냉각팬, 소비자가선호하는 팬리스 기능 등을 대거 적용해 성능을 대폭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마이크로닉스의새로운 프리미엄 제품군이자 수출 시장 공략을 위해 개발된 ‘캐슬론 M(CASLONM)’ 시리즈는 새로운 플랫폼을 통한 강력한 성능과 함께 고급 사양의 부품을 대거 적용한 고급 사양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한미마이크로닉스의 CI와 마이크로닉스의 M을 상징한 제품 디자인도 특징이다. 80PLUS 스탠다드, 브론즈, 골드 등급 인증과 정격 출력 500W에서 1050W에 이르는 다양한 구성으로 국내외를 공략할 제품이다. 


새로운클래식 II 시리즈와 캐슬론 M 시리즈는 하반기 출시 예정이며, 더욱 작아진 크기에 성능을 높인 ‘Compact SFX 700W 골드’와 국내외 특허가 출원된 대기 전력 저감기술 ‘제로와트(ZeroWattage)’를 적용한 ‘제로파워’, ‘제로 플러스’, ‘캐슬론 II’제품들도 마이크로닉스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제품들이다.



◇ 확장성 강화하고 고급스러움살린 PC 케이스 제품군


국내 출시가 예정된 신제품 PC 케이스들도 대거 소개됐다. 신제품 MASTER T1’은 측면 강화 유리 패널에 힌지 개폐 방식의고급 기능을 적용하면서 편의성과 확장성을 강화한 프리미엄 제품이며, 감각적인 RGB LED 라인과 E-ATX 규격 플랫폼 지원의 강력한 확장성을갖춘 ‘MASTER Z3’와 ‘MASTER Z2’가 소개됐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LED 포인트를 더한 ‘L3’는 기존 ‘마이크로닉스 L’ 시리즈에서확장성이 대폭 강화된 새로운 구조로 우수한 상품성을 뽐냈다.



 


이와 함께 국내 시장에서도 인기가 높은 제품인 ‘MASTER T500’ 시리즈와마이크로닉스만의 스타일로 해외 시장에서도 호평 받고 있는 ‘FRONTIER H300’, ‘FRONTIERH350’과 ‘L1’, ‘L2’ 등의 인기 제품들도 대거 전시되어 관람객들의 이목을 모은다.



◇ 오리지널 MANIC 스위치 라인업과 완전 방수 게이밍 키보드


마이크로닉스의게이밍기어 라인업인 ‘MANIC’ 시리즈는 기계식 키보드부터 게이밍 마우스, 헤드셋, 스피커, 다용도번지(Bungee) 등, 수 많은 제품이 전시됐다. 마이크로닉스의 오리지널 기계식 스위치인 ‘마닉축’을 적용한 ‘MANIC X70’ 게이밍 키보드는 편리한 사용을 돕는조그 다이얼 스위치, 다용도 기능 키를 적용하면서 제품 상단부에 독특한 구조의 RGB LED 효과를 더해 경쾌한 타이핑과 함께 화려한 연출까지 갖췄다. 스위치타입은 클릭형 청축과 리니어형 적축, 택틀형 갈축까지 다양한 사용자 취향에 대응되도록 구성됐다.


커피, 콜라 등의 음료류에도 완전 방수를 제공하는 ‘MANIC X48’과‘MANIC X40’ 게이밍 키보드는 강력한 내구성과 경쾌한 타건감으로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제품. 오염시 주방 세제로 물세척이 가능할 정도의 완벽한 방수 기능을 갖췄으며, 내구성이뛰어난 크리스탈 키캡과 제품별로 다르게 멋을 낸 LED 연출 효과도 특징이다. 



  


감각적인커브드 디자인이 돋보이는 다기능 스피커 ‘ROUND STUDIO BT-1000’도 컴퓨텍스 2019를 통해 해외에 첫 선을 보인다. 커브드 모니터에 맞춘 1800R 곡률의 곡선 디자인으로 완벽한 일체감을 제공하며 유선과 블루투스 무선,거치 또는 휴대, 스마트 기기 충전 등, 다목적으로사용 가능한 스피커 제품이다. 이와 함께 USB 연결 버전으로일부 기능을 변경한 ‘ROUND STUDIO UB-1000’도 정식 출시를 앞두고 첫 공개되어 이목을끌었다.



◇ 대한민국의 기술력으로 세계 무대 공략할 것


올해로 4년 연속 컴퓨텍스 전시회에 참가한 마이크로닉스는 자체 연구 기술력을 통해 개발된 경쟁력 뛰어난 제품들로 글로벌무대에서 유수의 브랜드들과 경쟁한다. 마이크로닉스 강현민 대표는 “전세계 기업들이 경쟁하는 컴퓨텍스 2019 전시회에 작년 한 해 동안 최선을 다해 준비한 제품들을 올해도가득 선보이게 되어 영광스럽다”라고 말하며 “해외 시장에서도인정 받는 브랜드로 거듭나 국내 소비자 분들의 성원에 보답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마이크로닉스는 해외 수출 시장을 확대를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며 국내에서도 다양한 행사와 전시회를통해 소비자들을 찾을 계획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