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에스파워 QC 3.0 공식 인증 받은 고속 충전기 에너자이저(Energizer) UE10025QC 출시, 스마트폰 35분만에 최대 80%까지 충전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 모바일
주요뉴스

모바일 | 씨앤에스파워 QC 3.0 공식 인증 받은 고속 충전기 에너자이저(Energizer) UE10025QC 출시, 스마트폰 35분만에 최대 80%까지 충전

권경욱 기자 0   0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전문 기업 씨앤에스파워(CNS Power, 대표 조용각)는 미국 퀄컴사의 QC(Quick Charge) 3.0 공식 인증 받은 고속 충전기 에너자이저(Energizer) UE10025QC(이하 UE10025QC) 출시한다고 밝혔다. 


(주)씨앤에스파워는 2003년 설립되어 컴퓨터 주변기기와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주요 브랜드는 라이프스타일 모바일 액세서리 커네틱(Connetick), 에너자이저(Energizer)보조배터리, 아이러브(iLuv) 모바일 액세서리로 블루투스 헤드셋, 고속 충전 케이블, 고속 무선 보조배터리, 차량용 무선 충전 거치대 등 다양한 제품군을 다루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고속 충전기 에너자이저(Energizer) UE10025QC은 퀼컴 퀵차지(Quick Charge) 3.0을 지원, 스마트폰을 35분만에 최대 80%까지 충전이 가능한 제품으로, 기존 QC 1.0 대비 2배 빠르고, QC 2.0 대비 약 40% 향상된 충전 성능을 자랑한다.


이를 통해 바쁜 직장인이나 이동이 많은 학생의 경우 짧은 시간내에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효율성을 제공한다. UE10025QC은 충전 잔량을 확인할 수 있도록 Green LED가 단계별로 깜박거리며, 완전 충전 시에는 단계별로 완전 점등 되기 때문에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UE10025QC은 210g의 가벼운 무게와 15.5mm의 슬림한 두께로 고안되어 휴대가 편하며 한 손에 들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그립감을 제공한다. 또한 총 2가지의 심플한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체적으로 라운드 형태의 외관과 차분한 무광으로 표면을 마감처리하여 다양한 장소에서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UE10025QC은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두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듀얼 USB포트를 탑재 하였으며, USB-A, Micro USB, Qualcomm quick charge 3.0 외에 Type-C 변환 젠더까지 추가로 구성하여 다양한 기기와의 충전 호환성을 제공한다.



 


UE10025QC 과전류 방지, 과충전 방지, 자동 전압 감지 센서 등 다양한 자체 안전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CB 인증을 받은 고품질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탑재하여 향상된 내구성을 제공한다. 


씨앤에스파워 조용각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고속 충전기 에너자이저(Energizer) UE10025QC은 철저한 자체 테스트는 물론, 퀄컴사의 QC 3.0 인증을 받아 내/외부적으로 성능과 안정성 인증을 거친 제품으로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해당 제품에 대한 열정과 관심을 당부 했다. 


본 제품은 전국 CU편의점 및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