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SUS), 엔비디아 지싱크(G-SYNC) 호환 게이밍 모니터 VG258QR과 VG278QR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 디스플레이
주요뉴스

디스플레이 | 에이수스(ASUS), 엔비디아 지싱크(G-SYNC) 호환 게이밍 모니터 VG258QR과 VG278QR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David Fu, 이하 에이수스)는 NVIDIA의 G-SYNC Compatible 지원, 165Hz의 고주사율, 0.5ms 응답 속도를 제공하는 게이밍 모니터 VG258QR, VG278Q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ASUS VG 시리즈 게이밍 모니터는 144Hz의 높은 주사율과 더불어 AMD의 라데온 그래픽카드와 호환되는 프리싱크(Free-Sync) 동기화 기술을 갖고 있었다. 하지만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VG258QR, VG278QR은 165Hz의 고주사율을 통해 보다 빠르게 영상 데이터를 표현하고, 0.5ms의 응답 속도를 통해 게이머의 컨트롤에 따른 화면 변화에 대해 즉각적으로 반응한다.



▲ ASUS VG278QR ▲ 


VG258QR, VG278QR의 가장 큰 장점은 NVIDIA의 그래픽 카드를 통한 G-Sync Compatible 기술 적용으로 이를 통해 빠른 화면 전환으로 인해 화면이 갈라지는 티어링 현상을 막아 편안하고 정확한 영상을 보여준다.



▲ ASUS VG25QR ▲


NVIDIA의 G-Sync Compatible에 대한 인증을 받은 모델은 전세계 17개 제품으로, ASUS는 MG278Q, VG278Q, XG248Q, XG258Q, VG258Q에 대한 인증을 받았으며 여기에 이번에 출시된 VG258QR, VG278QR가 추가 되게 되었다.


이를 통해 단순히 고주사율 기반으로 화면 전환이 빠르게 이루어지는 게임 환경에서 즉각적이고부드러운 영상을 만끽할 수 있으며, ASUS만의 ELBM(Extreme Low Motion Blur)을 통해 잔상 없는 선명한 화질을 즐길 수 있다.


​또한 ASUS는 G-Sync Compatible 및 ELBM에 대한 기술의 장점을 보다 알리고자 VG258QR, VG278QR 출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5일까지 ASUS G-Sync Compatible 지원 모니터와 ASUS의 RTX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며, G-Sync Compatible에 대한 리뷰을 올린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한편 에이수스 코리아 담당자는 “G-Sync compatible 기술의 우수성을 알리고, 그래픽 카드와 모니터의 완벽한 호환성을 국내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본 행사를 기획 했다.”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