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임산부 대상 2019 foogo 칸타빌레 개최, 우리 아이를 위한 첫 교감 콘서트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기타 | 써모스 임산부 대상 2019 foogo 칸타빌레 개최, 우리 아이를 위한 첫 교감 콘서트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www.thermos.kr)가 자녀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를 대상으로 3월 3일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우리아이 첫 교감 콘서트 ‘2019 foogo 칸타빌레’를 진행하며 참가자 모집에 나선다. 


2019 foogo 칸타빌레는 써모스 베이비케어 라인 '푸고(foogo)'의 브랜드 프로모션으로 처음 육아와 출산을 준비하는 임산부를 응원하고자 마련했다. 유아용 ‘국민 빨대컵’이라는 별칭을 가질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푸고는 탁월한 보냉력은 물론, 가벼운 무게 및 밀폐력 등으로 주부 및 육아 커뮤니티에서 이미 정평이 나 있는 제품이다.




써모스코리아는 ‘노래하듯이’라는 의미의 ‘칸타빌레’ 컨셉 아래 임산부에게 필요한 태교와 육아 방법,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 등 임산부들에게 유익한 내용을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콘서트 형태로 구성했다. 프로그램은 ‘foogo처럼 즐겁게 칸타빌레’, ‘foogo처럼 설레게 칸타빌레’, ‘foogo처럼 행복하게 칸타빌레’의 총 세 가지로 진행된다. 


이번 푸고 칸타빌레 프로모션에 참여 방법은 이달 22일까지 첫 아이에 대한 기대감 및 사연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써모스 SNS(인스타그램)를 통해 응모 접수한 후, 응모 페이지 내 개인정보 및 임신 개월 수를 기입해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총 100명에게는 각 2명이 참여할 수 있는 티켓 1매가 제공되며, 신청자 중 평소 ‘아기 성장 발달’에 관한 궁금한 점을 접수하면 아기발달연구소 김수연 박사 강연의 콘텐츠로 다뤄지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2019 foogo 칸타빌레‘에는 유명 방송인 박경림의 사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foogo처럼 즐겁게 칸타빌레’에서는 진짜 엄마들로 구성된 단체 ‘맘키움’이 공감 상황극 공연을 펼친 후 ‘공감 토크쇼’를 통해 엄마들의 솔직한 속 마음을 엿볼 계획이다. 또한, ‘foogo처럼 설레게 칸타빌레’에서는 김수연 박사가 ‘아기 성장 발달’을 주제로 신참 엄마들의 각종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전망이다. 이 외에 태교에 좋은 음악으로 선곡 된 클래식 공연도 펼쳐진다. ‘foogo처럼 행복하게 칸타빌레’에서 현악 4중주 ‘더스트링 앙상블’과 팝페라 그룹 ‘엘본렌테’의 아름다운 선율로 참석자 전원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출산과 육아에 대한 고민이 많은 예비 엄마에게 육아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즐겁게 육아와 출산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2019 foogo 칸타빌레’ 콘서트를 기획했다.”며, “써모스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으로 대한민국의 모든 엄마를 응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9 foogo 칸타빌레‘의 자세한 내용은 써모스코리아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