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avi Video Suite 18 출시, 영상 제작에 경험이 없는 사람도 쉽게 사용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 소프트웨어
주요뉴스

소프트웨어 | Movavi Video Suite 18 출시, 영상 제작에 경험이 없는 사람도 쉽게 사용

권경욱 기자 0   0

Movavi는 모든 사람이 기억할 만한 동영상과 슬라이드쇼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비디오 제작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최신 Movavi Video Suite 버전 18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새로운 버전의 주요 장점은 경험이 없는 사람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동영상 편집, 향상, 변환, 화면 캡처 등에 사용한다.





Movavi Video Suite는 포괄적 비디오 제작 소프트웨어다.


-모바일 기기, 컴퓨터 또는 비디오카메라의 오디오와 영상을 사용해 동영상을 제작한다. 창의성을 고무하는 풍부한 리소스가 있다. 타이틀 스타일, 장면 전환, 필터 및 특수 효과, 원치 않는 요소를 삭제하고 개선 효과를 적용한다. 간편 모드를 사용하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짧은 동영상을 제작한다. 리버스, 슬로우모션, 크로마키 등도 사용할 수 있다.


-품질 저하 없이 인기 형식으로 파일을 즉시 변환해서 모든 기기에서 시청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친구와 공유할 수 있다. 여러 파일을 한 번에 변환하여 시간을 절약한다.


-모든 화면 활동을 고화질로 녹화한다. 녹화된 영상은 컴퓨터 화면과 똑같은 품질을 유지한다. 타이머를 사용해 언제든지 녹화를 시작할 수 있다. 화면 캡처 시 웹캠 녹화와 마이크 녹음이 가능하다.


-몇 단계만으로 음악과 특수 효과가 포함된 슬라이드쇼를 제작할 수 있다. Blu-ray 디스크, DVD 또는 CD에 복사할 수 있다. VHS 테이프도 디지털화할 수 있다. 두 번만 클릭하여 인기 웹 플랫폼에 동영상을 게시한다. 


Movavi Video Suite는 비디오 편집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사용자가 모든 컴퓨터에서 작업할 수 있도록 포터블 프로젝트도 지원한다. 엔터테인먼트, 스터디, 특별한 추억을 위해 동영상을 제작, 편집 또는 변환하려는 모든 사용자에게 필요한 리소스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