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더블랙 신메뉴 부라타 밤 피자, 프리미엄 라인으로 고급화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 기타
주요뉴스

기타 | 매드포갈릭 더블랙 신메뉴 부라타 밤 피자, 프리미엄 라인으로 고급화

권경욱 기자 0   0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2019년도 고급화 전략에 맞춰 최고급 식재료를 사용해 선보인 더블랙 프리미엄 신메뉴 4종 중 ‘부라타 밤 피자’가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매드포갈릭은 지난 17일 ‘마늘과 와인’이라는 매드포갈릭만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포르치니 버섯, 랍스터 테일, 부라타 치즈, 트러플 등의 최고급 식자재를 더한 신메뉴 4종을 선보인 바 있다. 신메뉴 4종은 ▲트러플 앤 포르치니 더블 갈릭 안심 스테이크, ▲빅 랍스터 온 더 블랙 파스타, ▲부라타 밤 피자, ▲프레시 트러플 스노잉 피자로, 이 중 "부라타 밤 피자(BURRATA BOMB PIZZA)"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매드포갈릭 ‘부라타 밤 피자’] 


신메뉴 ‘부라타 밤 피자’는 견과류와 무화과, 의성 흑마늘 소스를 신선한 부라타 치즈와 함께 곁들인 메뉴로, 고객들의 입 안 가득 크리미한 식감을 전달한다. 소비자들에게 조금 생소할 수 있는 ‘부라타 치즈’는 모짜렐라와 크림으로 만들어진 이탈리아의 치즈로, 겉면은 모짜렐라 치즈 특유의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며, 내부는 부드러운 크림으로 채워 특유의 고급스러운 맛으로 ‘최고급 치즈’로 불린다. 이탈리아어로 ‘버터를 바른’이라는 뜻을 의미하는 ‘부라타’에 걸맞게, 신메뉴 ‘부라타 밤 피자’는 부라타 치즈의 모짜렐라와 크림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맛을 선사한다. 이러한 프리미엄 재료를 사용해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부라타 밤 피자는 이번 신메뉴 매출의 50% 를 차지할 정도로 매드포갈릭 방문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더블랙 프리미엄 신메뉴 4종 출시를 맞이하여 매장 방문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플러스 혜택을 제공한다. 더블랙 프리미엄 신메뉴 4종 주문 시 메뉴의 10%를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2만 원 상당의 고르곤졸라 피자, 갈릭페뇨 파스타, 갈릭 까르보나라로 구성된 페어링 메뉴 중 하나를 선택하여 최대 66%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2019년 매드포갈릭이 선보이는 고급화 전략을 통해 이번 더블랙 프리미엄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올해에도 매드포갈릭은 이색적인 식자재와 독창적인 레시피를 통해 매드포갈릭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