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컴씨앤씨 파이슨(PHISON) PHS-U900 국내 공식 런칭, 적층형 타입 3D TLC NAND 탑재한 게이밍SSD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 PC
주요뉴스

PC | 인컴씨앤씨 파이슨(PHISON) PHS-U900 국내 공식 런칭, 적층형 타입 3D TLC NAND 탑재한 게이밍SSD

권경욱 기자 0   0

파이슨(PHISON)의 공식 수입사 ㈜현아이앤씨가 고성능 게이밍SSD PHS-U900을 유통사 ㈜인컴씨앤씨를 통해 국내에 공식 런칭한다. 


PHS-U900은 이미 전세계적으로 안정성을 인정 받은 도시바의 낸드 플래시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파이슨의 컨트롤러와 결합되어 단일 칩에 FBGA 패키지화된 낸드 칩을 사용하고 있어 실제 작업에 있어 부하가 높더라도 원활하게 처리하여 처리속도가 우수하다.

기존 NAND 플래시의 용량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적층형 타입인 3D TLC NAND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빠른 데이터 전송과 낸드 플래시를 기반으로 한 무진동, 무소음, 저전력을 구현하고 있다.




PHISON은 2000년 설립된 회사로 USB, SD, eMMC, PATA, SATA, PCIe 및 UFS를 포함한 낸드 플래시 컨트롤러 및 관련 어플리케이션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매넌 전세계에 6억개 이상의 컨트롤러를 출하했으며 주요 브랜드에 OEM/ODM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낸드플래시는 소비자, 산업 및 엔터프라이즈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하고 있으며 PHISON은 이에 대한 지속적인 기술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으며 업계 표준 설정 협회의 주요 업체로 활동하고 있다.


이러한 PHISON의 PHS-U900은 TRIM과 Wear Leveling과 펌웨어 기술을 통한 셀보호 기술을 통해TLC에서 제기되는 수명에 있어 MLC에 준하는 수명을 제공하며 읽기 성능 최대 560MB/s, 쓰기 성능 최대 540MB/s로 SATA-3 인터페이스의 한계에 가까운 속도를 자랑한다. 특히 초저전력 설계로 최대 200만 시간의 MTBF(Mean Time Between Failure)를 제공해 오랜 수명을 갖고 있다.


PHS-U900은 낸드 플래시를 기반으로 한 고성능, 저전력 설계로 게이머 뿐만 아니라 노트북 사용자에게 저전력 소비를 통해 사용시간을 늘려줄 뿐만 아니라 무진동, 무소음으로 정숙한 PC 시스템을 구축하고자하는 유저들에게 적절하다.




7mm에 불과한 두께는 울트라씬 기반 노트북의 업그레이드에 매우 용이하며 최근 PC케이스에서는 추가 변환 부품 없이도 SSD 베이에 바로 장착하여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높은 효용성을 자랑한다. 또한 3년 워런티 보증을 통해 해당 기한 동안 언제든지 AS를 무상으로 지원 받을 수 있다.


조영동 인컴씨앤씨 팀장은 “고사양의 데이터작업과 게임을 즐기는 유저가 늘어남에 따라 고성능 SSD의 수요도 빠르게 늘고 있다.”며 “PHS-U900은 이런 유저들을 충분히 만족시켜주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성능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