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40만원대 스마트폰 LG Q9 출시, 출고가 49만 9400원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 모바일
주요뉴스

모바일 | LG전자 40만원대 스마트폰 LG Q9 출시, 출고가 49만 9400원

권경욱 기자 0   0

LG전자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LG U+, LG Uplus) 등 이동통신 3사를 통해 LG Q9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LG Q9은 프리미엄 제품군에 적용된 다양한 편의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도 높게 담아냈다. 6.1인치 QHD+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영화, 드라마 영상과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생생한 몰입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은 세련미와 실용성을 모두 갖췄으며 제품 전면에 베젤을 최소화한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6.1인치 대화면이 손안에 쏙 들어온다. QHD+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는 최대 1,000니트로 스마트폰 중 가장 밝다. 두께는 7.9mm로 LG Q시리즈 중 가장 얇아 한 손으로 다루기에도 편하다. 후면은 강화유리를 나노미터 단위로 깎아 부드러운 촉감을 주고, 깊고 은은한 느낌의 무광 컬러를 적용했으며 지문과 얼룩이 잘 묻지 않아 항상 정갈한 아름다움을 유지한다. 


음 왜곡률을 명품 오디오 수준인 0.0002%까지 줄인 하이파이 쿼드 덱(Hi-Fi Quad DAC)을 장착해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구현한다. 기존 스마트폰 대비 2배 이상 풍부한 강력한 중저음으로 속이 빈 물체 위에 스마트폰을 올려놓으면 별도 스피커를 연결한 것처럼 풍부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붐박스 스피커도 탑재됐다.


사물을 카메라로 비추면 피사체를 스스로 인식해 자동으로 최적의 촬영 모드를 추천해주는 AI 카메라도 제공하며 LG Q9은 LG 페이를 탑재해 결제기(POS)에 갖다 대면 신용카드와 똑같이 쓸 수 있어 지갑없이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IP68등급의 방수방진으로 다양한 사용환경에서 활용 가능하며 미국 국방부가 인정하는 군사 표준규격 MIL-STD 810G, 일명 밀스펙에서 낙하, 고온/저온, 고습, 진동, 일사량 등 14개 항목을 통과해 탄탄한 내구성도 인정받았다.


한편 LG전자가 출시하는 LG Q9의 출고가는 49만9400원이며 색상은 실키 매트, 블랙, 블루, 레드 등 총 4가지, SK텔레콤의 미디엄 요금제(월 5만원, VAT 포함) 이용 시 25만원의 공시지원금을 받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