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 아츠(EA) 에이펙스 레전드 국내 정식 출시, PS4·Xbox One·Origin에서 무료 플레이 및 신규 캐릭터 옥테인 공개

홈 > 게임 > 게임소식 > 온라인게임
게임소식

온라인게임 | 일렉트로닉 아츠(EA) 에이펙스 레전드 국내 정식 출시, PS4·Xbox One·Origin에서 무료 플레이 및 신규 캐릭터 옥테인 공개

권경욱 기자 0   0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EA)는 무료 배틀로얄 게임 에이펙스 레전드(Apex legends)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 


에이펙스 레전드는 플레이어 3명이 한 팀을 이뤄 총 60명의 플레이어가 전투를 진행하는 탄탄한 팀워크와 전략적인 플레이가 핵심인 온라인 배틀 로얄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각기 다른 능력과 고유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레전드)를 선택할 수 있다.


자원 채굴이나 건설 요소 없이 캐릭터의 이동이나 전리품 획득, 지도 활용, 전통적인 1인 슈팅(FPS) 요소에만 집중할 수 있으며 캐릭터 또한 독특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각기 다른 레전드 캐릭터와 조합하여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분대장이 전장에 배치된 팀원을 인도하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편리한 핑 시스템으로 게임 플레이 내에서의 커뮤니케이션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일렉트로닉 아츠는 에이펙스 레전드의 국내 이용자를 위한 한국어 현지화 작업을 진행했으며 국내 출시에 맞춰 시즌1에 돌입한다. 게임의 재미를 배가할 시즌1: 와일드 프론티어(이하, 시즌1)을 통해 국내 플레이어가 글로벌 플레이어와 동일한 시점에 새로운 시즌을 즐길 수 있게 됐다.  


국내 플레이어는 새롭게 추가된 옥테인을 포함하여 총 9명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신규 캐릭터 옥테인의 빠른 스피드와 런치 패드(Launch Pad) 능력은 플레이어가 더 높은 곳에서 전투를 펼칠 수 있도록 돕는다. 


플레이어는 950 에이펙스 코인(Apex Coin)으로 시즌1의 와일드 프론티어 배틀 패스를 획득할 수 있다. 금번 배틀패스에는 시즌 1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레전드 스킨, 에이펙스 코인, 전설급 하복 스킨 등 100가지 이상의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또 시즌 25레벨까지의 보상을 한번에 획득할 수 있는 배틀 패스 번들은 2,800 코인으로 획득할 수 있다. 


에이펙스 레전드는 향후 국내 플레이어를 위한 활동을 다양하게 펼쳐 나갈 계획이며 오는 30일 아시아 단위에서의 70,000달러 상금 규모의 트위치 에이펙스 스티리머 챌린지(Twitch Apex Streamer Challenge)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일렉트로닉 아츠 (Electronic Arts Inc.)가 3월 20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하는 에이펙스 레전드는 PlayStation4(PS4, 플레이스테이션4)와 Xbox One(엑스박스 원), Origin(오리진)에서 온라인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