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에닉스 킹덤 하츠 III, 5월 23일 한국어 자막 버전 출시

홈 > 게임 > 게임소식 > 콘솔게임
게임소식

콘솔게임 | 스퀘어에닉스 킹덤 하츠 III, 5월 23일 한국어 자막 버전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스퀘어에닉스(SQUARE ENIX CO., LTD.)의 킹덤 하츠(KINGDOM HEARTS) 시리즈 최신작인 킹덤 하츠 III(KINGDOM HEARTS III)의 한국어 자막 버전을 플레이스테이션 4(PlayStation 4, PS4)용으로 5월 23일(목) 출시한다고 밝혔다. 


킹덤 하츠 시리즈는 디즈니(Disney)와 스퀘어에닉스가 협력해 제작한 RPG 게임으로 2002년 3월 첫 작품으로 PlayStation 2(PS2)용 킹덤 하츠를 출시한 이후 총 11개 작품(파이널 믹스 버전 포함 19개)을 출시했다. 2017년 3월에 시리즈 발매 15주년을 맞이했으며 전 세계 누적 2,500만 장 이상을 출하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킹덤 하츠 III는 첫 작품부터 이어져 온 이야기가 다양한 모험을 통해 성장한 주인공 소라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디즈니의 세계관을 무대로 스토리가 진행되며 시리즈 최신작인 킹덤 하츠 III에서는 픽사 등의 새로운 세계관이 더해져 더욱 방대한 세계관으로 발전했다. 통쾌한 액션과 어트랙션 연출, 디즈니 캐릭터와의 연계 기술 등을 통해서 시리즈 중에서 가장 뛰어난 전투 시스템을 구현했다. 


킹덤 하츠 III는 5월 23일(목) 출시 예정이며 PS4용 디스크 버전으로 스탠다드 에디션이 64,400원이며 디럭스 에디션은 PS4 디스크와 스틸북, 아트북, 컬렉터블 핀 등을 포함해 89,800원에 판매한다. 또특별한 디자인의 PS4 Pro 1TB와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 및 PS4용 소프트웨어 킹덤 하츠 III의 한국어 자막 버전 디스크로 구성된 PS4 Pro 킹덤 하츠 III 리미티드 에디션(PS4 Pro KINGDOM HEARTS III LIMITED EDITION)도 같은 날 출시된다. 




PS4 Pro 킹덤 하츠 III 리미티드 에디션은 본체 윗면을 검정색 가죽 질감으로 처리하고 킹덤 하츠 시리즈를 상징하는 하트와 왕관, 열쇠 모양의 무기인 키블레이드를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새롭게 제작된 엠블럼도 고급스러운 은색으로 새겨져 특별함을 더했다. 동봉된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는 광택 처리된 블랙 색상으로 터치패드에는 PS4 Pro 본체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한편 지난 3월 9일(토) 열린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PS) FESTA 현장에서는 PS4 Pro 킹덤 하츠 III 리미티드 에디션(KINGDOM HEARTS III LIMITED EDITION)의 예약주문도 진행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