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 스타일리시 액션 게임 데빌메이크라이5, 3월 8일부터 국내 정식 출시

홈 > 게임 > 게임소식 > PC게임
게임소식

PC게임 | 캡콤 스타일리시 액션 게임 데빌메이크라이5, 3월 8일부터 국내 정식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캡콤(CAPCOM)의 스타일리시 액션 게임 데빌메이크라이5(Devil May Cry 5)가 PS4/ Xbos One/ PC 버전으로 3월 8일(금)부터 국내에 정식 출시된다. 


데빌메이크라이5는 전세계 누적 출하량 1600만장 이상을 기록한 데빌메이크라이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화려하게 적을 쓰러뜨리는 스타일리시 액션이 강점으로 플레이어는 등장하는 3명의 캐릭터마다 갖고 있는 고유의 전투 방식을 사용하여 도시를 종횡무진하고 악마들을 소탕한다. 




전설의 악마의 피를 물려 받은 데빌헌터와 세계관을 구현했으며 플레이어는 세 명의 악마 사냥꾼으로 눈앞에 등장하는 악마들을 사냥하면서 세상을 구하는 여정을 떠난다.


캡콤의 독자적인 RE엔진으로 개발되어 흡사 사진과도 같은 캐릭터 표현력 및 더욱 선명하고 세련된 표현력을 제공하며 플레이어의 귀를 즐겁게 할 흥분감 넘치는 사운드트랙들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악마들과 강력한 보스로 가득찬 레드 그레이브 시티에서 더욱 경쾌한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캡콤은 데빌메이크라이5의 정식 발매에 따라 신규 트레일러도 공개했다.


한편 게임피아와 CAPCOM ASIA가 협력해 3월 8일(금)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데빌메이크라이5 PS4/ Xbox One/ PC 버전의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