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번째 캐릭터 아처 업데이트, MMORPG 검은사막 신규 캐릭터 아처 출시

홈 > 게임 > 게임소식 > 온라인게임
게임소식

온라인게임 | 17번째 캐릭터 아처 업데이트, MMORPG 검은사막 신규 캐릭터 아처 출시

권경욱 기자 0   0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신규 캐릭터 아처(ARCHER)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아처는 검은사막의 17번째 캐릭터이자 직업으로 1레벨부터 주무기인 석궁과 각성무기 태궁을 함께 사용해 원거리에서 전투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정 키와 기술 등을 이용해 주무기에서 각성무기로 바로 전환이 가능하도록 구현했으며 56레벨을 달성한 아처는 추후 업데이트되는 개방 의뢰를 진행할 수 있다. 개방 의뢰를 완료하면 각성 기술을 강화하고 새로운 각성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신규 캐릭터 아처 업데이트와 함께 지난 검은사막 FESTA에서 발표했던 메인 의뢰 개편도 적용됐다. 이번 개편은 캐릭터 생성부터 칼페온까지의 스토리를 담았으며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개편을 통해 모험가들은 좀 더 다양한 시각에서 검은사막의 세계를 이해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캐릭터 시작 지점은 서부 경비 캠프로 변경되며 하이델 도시부터는 3개 분기 중 하나를 선택해 분기마다 다른 이야기와 사냥터를 경험하고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가게 되는 등 기존과는 다른 성장의 재미를 제공한다.


한편 펄어비스는 아처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하며 아처 의상 세트 가디아도 펄 상점을 통해 출시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