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 바이오하자드 RE:2 11월 22일부터 예약판매, 2019년 1월 25일 한국어 자막 출시

홈 > 게임 > 게임소식 > 콘솔게임
게임소식

콘솔게임 | 캡콤 바이오하자드 RE:2 11월 22일부터 예약판매, 2019년 1월 25일 한국어 자막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캡콤(CAPCOM)의 호러 어드벤쳐 게임 바이오하자드 RE:2(Biohazard RE:2)의 PS4/ Xbox One/ PC버전의 예약판매가 11월 22일부터 시작한다. 


바이오하자드 RE:2는 캡콤의 콘솔게임 중 공포 장르를 대표하는 걸작인 바이오하자드 2를 더욱 세밀한 표현력으로 재구성했다. 바이오하자드 1의 폐쇄된 저택에서 무대를 옮겨 시가지에서 발생한 전염병 사태를 배경으로 캡콤의 독자적인 RE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이를 통해 기존 클래식 서바이벌 호러에 숨막히는 현실적인 시각요소, 심장이 요동치는 사운드, 그리고 새로운 카메라 시점 및 최신 콘솔에 최적화된 컨트롤 방식을 적용 예정이다.




이번 바이오하자드 RE:2의 예약판매는 PS4/ Xbox One/ PC 스탠다드 에디션, PS4 버전 한정 특제 박스세트인 컬렉터즈 에디션 2가지 버전으로 진행 예정이다. 


바이오하자드 RE:2 예약판매 특전은 바이오하자드 RE:2 특제 데스크패드, 초회특전 프로모션 코드는 디럭스 무기로 사무라이 엣지 – 크리스 모델, 사무라이 엣지 – 질 모델 2종을 제공한다. 특전인 바이오하자드 RE:2 특제 데스크패드(700 x 400 x 3mm 와이드 타입)는 고급 우레탄패브릭 소재와 논슬립 재질(미끄럼 방지) 및 오버로크 마감이 적용된다. 




PS4 버전 한정 특제 박스세트인 컬렉터즈 에디션은 PS4 바이오하자드 RE:2 게임, 바이오하자드 RE:2 레온 S. 케네디 피규어, 게임에 등장하는 프리 저널리스트 벤 베르톨루치가 남긴 R.P.D.의 내정을 촬영한 필름 및 자료, 라쿤 시티에서의 사건이 있은 후 미국 정보 기관이 입수하여 극비조사 자료로 서류철 한 것을 재현(본문 A4 사이즈, 32P)한 바이오하자드 RE:2 아트북(Ben's Fire), 새로 제작한 신곡과 원곡의 어레인지 버전 포함 전 25곡 수록 바이오하자드 RE:2 특별 사운드트랙, 미술관이 라쿤 시티 경찰서로 개축된 시기에 개축 계획의 도면으로 작성한 것을 재현한 포스터(B2 사이즈, 양면 인쇄)한 바이오하자드 RE:2 R.P.D. 리노베이션 디자인 도면, 오리지널 버전 사운드 트랙 교체, 레온 복장: 아크레이 보안관, 레온 복장 느와르, 클레어 복장 군인, 클레어 복장 느와르, 클레어 복장 엘자 워커, 디럭스 무기 사무라이 엣지-알버트 모델 등 7개의 DLC세트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인 바이오하자드 RE:2 Extra DLC Pack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바이오하자드 RE:2 예약판매 특전과 초회특전, PS4 버전 한정 특제 박스세트 컬렉터즈 에디션은 한정수량으로 조기 소진 시 종료된다.


한편 게임피아(주)와 CAPCOM ASIA의 협력으로 출시하는 바이오하자드 RE:2 PS4와 Xbox One, PC버전의 예약판매는 온라인 오픈마켓 옥션을 통해 11월 22일부터 2019년 1월 23일까지 단독으로 진행 예정이다. 국내 정식 출시일은 2019년 1월 25일이며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바이오하자드 RE:2 PS4 버전의 한국어 자막은 한국에서 정식으로 발매된 바이오하자드 RE:2 PS4 버전에서만 지원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