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지오미니, 9월 20일부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정식판매

홈 > 게임 > 게임소식 > 하드웨어
게임소식

하드웨어 | 네오지오미니, 9월 20일부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정식판매

권경욱 기자 1   0

SNK가 40주년을 맞이해 출시한 미니 아케이드 게임기 네오지오미니 (NeoGeo Mini)가 정식판매를 시작한다. 


국내 공식 파트너인 조이트론(Joytron)은 지난 7월 20일 진행한 예약판매 수량은 완판되었으며 일본 및 글로벌 수요 폭증으로 인해 공급이 지체되어 국내 유저들을 위한 본판 물량을 최근 확보해 정식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네오지오미니는 30-40대의 추억을 자극하는 레트로 게임기로 자체 디스플레이를 이용하면 휴대용, TV와 HDMI 케이블로 연결하면 고화질로 게임을 플레이 가능하며 네오지오의 40가지 오리지널 게임들이 수록됐다. 별도로 판매하는 게임패드를 연결하면 2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네오지오미니는 조이트론 스토어와 국내 오픈마켓과 소셜마켓, 종합쇼핑몰 등의 온라인과 이마트, 토이저러스, 하이마트 등 전자전문점과 게임전문점 등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9월 20일(목)부터 정식판매가 진행된다. 


또한 홍대앞에 위치한 복합문화 공간인 홍대던전에서 9월 한달 간 체험존을 마련해 네오지오미니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전국 이마트 100군데(일렉트로마트 포함)에서도 시연존을 마련했으며 출시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한다.


한편 네오지오미니의 판매가는 149,800원이며 본체 외에도 게임패드, HDMI 케이블, HD액정필름 케릭터 스티커 등의 전용 공식 악세서리들이 함께 판매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8.09.20 10:40  
네오지오미니가 정식 판매에 들어가는군요 이 제품은 디자인으로 호불호가 많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