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의세포들 with 네이버웹툰, 사전 예약 돌입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모바일게임 | 유미의세포들 with 네이버웹툰, 사전 예약 돌입

권경욱 기자 0   0

수퍼브(Superb Corp., 대표이사 오민환)는 네이버웹툰의 인기 IP를 활용한 음악 게임 유미의세포들 with 네이버 웹툰(이하 유미의 세포들)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네이버웹툰의 인기작 ‘유미의 세포들’은 주인공인 유미가 겪는 일상의 감정들을 세포들로 표현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웹툰이다. 수퍼브는 원작의 특징을 활용하여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유미의 스토리에 음악 플레이 요소를 가미하여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하였다. 


뿐만 아니라 여주인공 유미를 꾸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여러 사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소모임 등 원작의 아기자기한 요소를 담고 있다. 


수퍼브는 이번 사전 예약을 기념하며 유미의 블루드레스 아이템 및 게임 플레이를 돕는 세포팩 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공식카페 가입 시 ‘유미의 세포들’ 신상 굿즈인 ‘출출세포 브릭피규어’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수퍼브의 전규현 PD는 “원작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스토리 구성과 코스튬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며 “음악 게임 본연의 재미에도 많은 공을 기울였기 때문에 캐주얼 게이머와 음악 게이머 모두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유미의 세포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이벤트는 게임의 론칭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