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와 Xbox One용 한국어판 바이오하자드 RE:2, 2019년 1월 25일 출시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콘솔게임 | PS4와 Xbox One용 한국어판 바이오하자드 RE:2, 2019년 1월 25일 출시

권경욱 기자 0   0

PS4와 Xbox One용 캡콤 (CAPCOM) 바이오하자드 RE:2 (Biohazard RE:2)가 한국에 출시된다.


바이오하자드 RE:2는 공포 장르를 대표하는 콘솔게임으로 바이오하자드 2의 디테일을 살려 재구성하며 바이오하자드 1의 폐쇄된 저택에서 시가지로 무대를 옮겨 전염병 사태를 파악해 나가는 이야기다. 


캡콤의 독자적인 RE 엔진을 기반으로 기존 클래식 서바이벌 호러에 숨막힐 정도로 현실적인 시각요소, 심장이 요동치는 사운드, 그리고 새로운 카메라 시점 및 최신 콘솔에 최적화된 컨트롤 방식을 적용한다.


바이오하자드 RE:2는 스탠다드 에디션, 그리고 PS4 버전 한정 특제 박스세트인 컬렉터즈 에디션 2가지 버전으로 판매된다. PS4판 스탠다드 에디션 예약구매 특정은 사무라이 엣지 크리스 모델과 사무라이 엣지 질 모델을 제공한다. 


PS4 버전 한정 특제 박스세트인 컬렉터즈 에디션에는 바이오하자드 RE:2 레온 S. 케네디 피규어, 게임에 등장하는 프리 저널리스트 벤 베르톨루치가 남긴 R.P.D.의 내정 촬영 필름 및 자료를 라쿤 시티 사건이 있은 후 미국 정보 기관이 입수하여 극비조사 자료로 서류철한 것을 재현한 본문 A4 사이즈 32P 아트북 Ben's Fire, 새롭게 제작한 신곡과 원곡의 어레인지 버전 포함 전 25곡을 수록한 특별 사운드 트랙, 미술관이 라쿤 시티 경찰서로 개축된 시기에 개축 계획의 도면으로 포스터 형식의 R.P.D. 리노베이션 디자인 도면, 오리지널 버전 사운드트랙 교체, 레온 복장 : 아크레이 보안관, 레온 복장: 느와르, 레온 복장: 군인, 클레어 복장: 군인, 클레어 복장: 느와르, 클레어 복장: 엘자 워커, 디럭스 무기: 사무라이 엣지 알버트 모델 등 7개의 바이오하자드 RE:2 엑스트라 DLC 팩 프로모션 코드의 예약구매 특전이 포함된다.


한편 게임피아는 캡콤 아시아 (CAPCOM ASIA)와 협력해 2019년 1월 25일 정식 출시 예정이며 바이오하자드 RE:2의 심의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 한국어를 지원하며 예약구매 일정은 추후 공지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