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스파이더맨 한정판, PS4 프로 마블 스파이더맨 리미티드 에디션 9월 7일 국내 출시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하드웨어 | 마블 스파이더맨 한정판, PS4 프로 마블 스파이더맨 리미티드 에디션 9월 7일 국내 출시

권경욱 기자 1   0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는 마블 (Marvel) 스파이더맨 (Spider-Man) 발매를 기념해 PS4 프로 마블 스파이더맨 리미티드 에디션 (PS4 Pro Marvel Spider-Man Limited Edition)을 공개했다.


PS4 프로 마블 스파이더맨 리미티드 에디션은 본체와 컨트롤러 모두 붉은 색상의 컬러를 적용하고 스파이더맨의 상징인 특유의 거미 로고가 본체 상단에 인쇄되어 스파이더맨의 아이덴티티를 잘 살려주고 있다.




패키지는 PS4 프로 본체가 1TB 용량의 저장공간을 제공하며 듀얼쇼크 4와 마블 스파이더맨 게임 본편이 제공되며 가격은 400달러 ($400, 45만 4천원 선)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는 PS4 전용 액션 게임 마블 스파이더맨을 오는 9월 7일(금) 정식 출시 예정이며 PS4 프로 마블 스파이더맨 리미티드 에디션은 같은 날 출시된다. 한정판은 548,000원이며 PS4 프로 스마파이더맨 한정판 본체와 듀얼쇼크 4 무선 컨트롤러, PS4용 마블 스파이더맨 한국어 버전을 번들로 제공한다.


PS4용 소프트웨어 마블 스파이더맨 스탠다드 에디션 및 디지털 디럭스 다운로드(DL) 버전은 2018년 7월 23일(월)부터 예약판매 시작, PS4 프로 마블 스파이더맨 리미티드 에디션과 마블 스파이더맨 스탠다드 에디션 및 컬렉터스 에디션 디스크 버전의 예약은 별도로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는 샌디에고 코믹콘 2018 (SDCC 2018)을 앞두고 마블 스파이더맨의 새로운 스토리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8.07.21 22:21  
PS4 시리즈는 게임 출시에 맞춰 다양한 한정판 본체 패키지가 나오는군요 이번 스파이더맨 한정판은 스파이더맨의 특징을 담은 강렬한 붉은색이네요

축하합니다! 럭키 포인트 25점을 획득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