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데스다, 폴아웃 시리즈 신작 게임 폴아웃 76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콘솔게임 | 베데스다, 폴아웃 시리즈 신작 게임 폴아웃 76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권경욱 기자 1   0

베데스다 (Bethesda) 게임 스튜디오가 올해 하반기 출시할 것으로 알려진 폴아웃 (Fallout) 시리즈 신작 게임 폴아웃 76 (Fallout 76)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게임 플레이 영상은 두 가지로 Welcome to West Virginia라는 제목의 영상과 다른 하나는 4명의 협동 플레이어를 진행하는 멀티 플레이어 영상이다.




Welcome to West Virginia 타이틀의 게임 플레이 영상은 폴아웃 76의 배경이 되는 미국 웨스트 버지니아 주와 그 내부의 볼트 76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건물 내부와 자연 환경 및 배경, 다수의 몬스터 등이 등장한다.




 


4인 멀티 플레이어 영상은 폴아웃 76 게임의 멀티 플레이어 게임 플레이를 소개하는 영상으로 4인이 협동하여 파티를 이루고 음악 연주나 활동, 몬스터와의 전투를 담고 있다.



한편 베데스다가 개발 중인 폴아웃 76은 2018년 11월 14일 출시 예정이며 이에 앞서 예약 판매 및 베타 신청이 진행 중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8.06.27 21:49  
폴아웃 76은 기존 폴아웃의 분위기도 보이고 4명이 협력해 멀티 플레이도 가능하니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겠네요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