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GTA5 이어 문명 6 스탠다드 에디션 5월 28일까지 일주일간 무료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PC게임 | 에픽게임즈 스토어, GTA5 이어 문명 6 스탠다드 에디션 5월 28일까지 일주일간 무료

권경욱 기자 0   0

에픽게임즈 스토어 (Epic Games Store)는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의 일환으로 4주간 매주 명작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주 락스타게임즈(RockStars Games) 그랜드 테프트 오토 V(Grand Theft Auto V, GTA 5) 프리미엄 에디션을 이어 이번 주에는 파이락시스 게임즈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Sid Meier’s Civilization VI, 문명 6) 스탠다드 에디션을 무료로 제공한다.


지난 주 공개한 GTA5 프리미엄 에디션은 5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무료로 제공했으며 이번 문명 6은 5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아즈텍 DLC를 포함한 문명 6 스탠다드 에디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문명 6는 시드 마이어가 개발한 문명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석기 시대부터 정보화 시대를 거치며 명의 지배자가 되기 위해 제국을 건설하는 턴제 전략 게임이다. 2016년 올해의 게임(Game Of The Year, GOTY)을 수상했으며 게임 평론 사이트 메타크리틱에서 88점(PC 버전)의 고득점을 받았다.  


클레오파트라를 비롯한 20명의 역사 속 지도자들 중 한 명을 선택해 다른 지도자들에 맞서 영토를 확장하고 외교관계를 조율하며 문화를 발전시켜 오래도록 지속될 자신만의 제국을 건설하는 것이 목표다. 무료 제공 문명 6 스탠다드 에디션에는 몬테수마 1세를 플레이할 수 있는 아즈텍 문명팩을 포함한다. 


한편 6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에픽 메가 세일은 컨트롤(50%), 보더랜드 3(50%), 아노 1800(50%), 아우터 월드(35%), 레드 데드 리뎀션 2(20%), 새티스팩토리(10%) 등의 인기 게임들을 최대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에픽게임즈에서 제공하는 11,000원의 에픽 상품권은 할인가 15,000원 이상의 게임이나 애드온에 이용 가능하다.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 기간 중 에픽 상품권을 사용해 게임이나 애드온을 구입하면 새로운 에픽 상품권을 제공한다. 사전 구매나 V-벅스와 같은 화폐 등의 인게임 구매에는 사용할 수 없으며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가 종료 후에도 에픽 메가 세일에 제공되는 에픽 상품권은 11월 1일 오후 5시 전까지 이용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