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안 스튜디오 RPG 게임 발더스 게이트 3, PAX EAST에서 오프닝 영상 및 게임 플레이 시연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PC게임 | 라리안 스튜디오 RPG 게임 발더스 게이트 3, PAX EAST에서 오프닝 영상 및 게임 플레이 시연

권경욱 기자 0   0

라리안 스튜디오는 2월 27일(현지 시각)부터 미국 보스턴에서 열리는 PAX EAST에 참가해 RPG 게임 발더스 게이트 3(Baldur's Gate 3)의 오프닝 영상 및 실제 게임 플레이를 시연했다.


발더스 게이트3는 지난해 6월 E3에서 최초 공개되었고 디비니티 시리즈를 개발한 라리안 스튜디오가 제작을 맡았으며 디비니티 엔진 4.0을 기반으로 게임을 제작 중이다. D&D5(Dungeons & Dragons 5)룰을 따라 주사위 굴림 등 턴 베이스의 전투가 이루이지며 전투 외에는 실시간이나 턴 베이스를 자유롭게 선택하고 전환이 가능하며 기본적으로 전작과 같이 높은 자유도를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공개된 발더스 게이트3 오프닝 시네마틱 영상에서는 발더스 게이트 시리즈 특유의 어두운 분위기와 에이리언을 연상케하는 SF 요소, 드래곤의 등장과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모습을 드러내는 등 새로운 시리즈에 대한 흥미로운 내용 등을 담고 있다.



또한 라리안 스튜디오의 창립자 스벤 빈케는 얼리 엑세스 상태의 발더스 게이트3를 플레이하며 캐릭터 생성부터 오프닝과 초반의 모험 등 기본적인 게임의 내용들을 살펴보고 소개했다. 캐릭터는 인간과 엘프, 하프 엘드 등 다양한 종족을 선택할 수 있으며 능력치 및 캐릭터 설정 등 다양한 설정을 통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생성하고 플레이 가능하다.


한편 발더스 게이트 3는 PC 및 구글 스태디아 등을 출시 예정이며 자세한 출시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다. 플레이 가능한 게임 콘텐츠가 개발되는 대로 얼리 엑세스 일정도 공개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