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리안리 PC-O11D 에보 출시 기념 자사몰 통한 예약판매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리안리 PC-O11D 에보 출시 기념 자사몰 통한 예약판매 실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리안리(LIAN-LI Industrial Co,. Ltd. www.lian-li.com)의 PC케이스 신제품 PC-O11D 에보(EVO) 출시 기념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PC-O11D 에보는 리안리의 인기 PC케이스인 PC-O11D 시리즈의 후속 모델로서 시리즈를 뜻하는 숫자 '2' 등이 표기되는 대신 '진화'를 뜻하는 단어 'Evolution'의 앞 글자 만을 딴 '에보' 라는 제품명을 갖췄다. 제품명처럼 다양한 변화를 보이는 이번 PC-O11D 에보는 이달 중 정식 출시를 예정에 두고 있으며,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정식 예약 판매가 서린씨앤아이의 자사몰인 서린 익스프레스(www.seorinexpress.co.kr)를 통해 14일 오후 18시부터 18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적용되는 제품은 제품은 PC-O11D 에보 모던 블랙, 퓨어 화이트, 하버 그레이까지 3개 색상 모델이다. 


리안리 PC-O11D 에보의 외형은 기존 PC-O11D 모델과 크게 다르지 않으나 내부 구조에는 많은 변경이 이루어졌는데 그 중 가장 큰 변경점은 바로 모듈화(Module)가 적용된 내부 프레임이다. 기존 PC-O11D 모델은 정면 기준 좌측이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의 장착을 담당하고 우측은 파워서플라이와 저장장치 설치 영역을 담당했으나, 내부 프레임 자체를 반전시켜 설치하면 좌우측의 각 하드웨어별 담당 영역이 뒤바뀌어 전혀 다른 형태의 내부 구조를 갖출 수 있다.


여기에 PC케이스 후면부의 배기 영역을 담당하는 부분에는 이전 모델은 지원하지 않았던 120mm 쿨링팬 장착이 가능해졌으며, 에어홀이 적용되어 있던 상단과 측면 패널을 메쉬 형태로 변경해 외부의 찬 공기 유입은 돕고 먼지와 같은 이물질의 유입 반경을 줄였다. 또한, 완전히 독립된 형태의 사이드 패널은 상단 패널의 결합 여부와 상관없이 볼 조인트 방식을 통한 손쉬운 탈착과 시스템 내부로의 간편한 접근을 지원한다. 


아울러 리안리 PC-O11D 에보는 전용 액세서리 제품도 함께 출시된다. 일반적인 수직 VGA 브라켓을 포함해 측면 패널 쪽에 메인보드 영역과 완벽한 수평을 이루게끔 VGA를 장착할 수 있는 업라이트(Upright) VGA 킷, 케이스 하단부 또는 상단 패널 등 원하는 위치에 추가가 가능한 USB 3.1 C타입 등을 포함하는 전용 I/O 킷, 전면의 강화유리 패널을 메쉬 형태로 교체할 수 있는 전용 메쉬 킷 등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예약 판매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가 별도로 진행된다. 제품 구매 후 사용 후기를 작성해 카페, 블로그, 커뮤니티 등에 등록한 후 해당 게시물 주소를 서린씨앤아이 공식 이벤트 계정(event@seolin.co.kr)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업라이트 VGA 킷을 무상 증정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