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씨티에스, MASTER SSD 마이크론 크루셜 25주년 1천만 원 상당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대원씨티에스, MASTER SSD 마이크론 크루셜 25주년 1천만 원 상당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40년 역사의 반도체 기업 마이크론의 컨슈머 제품 브랜드 ‘크루셜’(Crucial)의 론칭 25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캐치프레이즈 ‘Must Have MASTER SSD’를 앞세우며 ‘마이크론 크루셜’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 제고에 나서고 있는 IT 전문 유통사 대원씨티에스(대표 이상호·하성원, www.dwcts.co.kr)는 ‘마이크론 크루셜’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기념한 1천만 원 상당의 대규모 이벤트 ‘MASTER SSD, 이것이 마이크론 크루셜25(이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MASTER SSD, 이것이 마이크론 크루셜25(이오)’ 프로모션은 대원씨티에스가 유통하는 마이크론 크루셜 전 제품을 대상으로 구매 인증과 포토 상품평 등 2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약 680여 명의 참여자에게 플레이스테이션5, 삼성 갤럭시탭S7, LG 시네빔, DJI 매빅 미니2, 에이수스 게이밍 모니터, 에이수스 ROG PC 케이스, 삼성 갤럭시워치4 등 총 1천만 원 규모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9월 13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일은 11월 10일이다. 


먼저, ‘Must Have 마이크론25’의 타이틀로 진행되는 구매 인증 이벤트는 마이크론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 시리얼과 함께 구매 영수증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판매처의 배너에서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쉽게 접속할 수 있는 등 편의성도 높였다.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2명), 삼성전자 갤럭시탭S7 FE Wi-Fi 128GB(2명), LG전자 시네빔 PF50KA(2명), DJI 매빅 미니2(2명), 삼성전자 갤럭시워치4(2명), 모바일 커피 쿠폰(500명)이 증정된다. 


‘발리스틱스(Ballistix)와 함께라면 승자는 당신 25’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는 마이크론의 DDR4 게이밍 메모리 ‘크루셜 발리스틱스 MAX’ 시리즈 구매 후 구매처에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된다. 역시 QR 코드로 안내되는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샷을 첨부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ASUS 게이밍 모니터 VG328H1B(1명), ASUS ROG Strix Helios PC 케이스(1명), 모바일 커피 쿠폰(100명)이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마이크론 크루셜은 40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미국의 메모리 및 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기업 마이크론 테크놀로지의 컨슈머 제품 브랜드이다. P5, MX500, X6, 발리스틱스 등 다양한 폼팩터의 SSD와 메모리를 생산하고 있으며, 마이크론 특유의 뛰어난 품질과 전문성 및 안정성을 바탕으로 전 세계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PCIe 4.0 기반의 SSD 모델인 P5 Plus를 선보이며 빠른 속도와 안정적인 성능으로 주목받고 있다. 


대원씨티에스 관계자는 “마이크론은 지난 40년 동안 세계 최고 수준의 스토리지 제품군을 생산해 온 반도체 기업이다. 특히, 지난 1996년에 론칭되어 올해로 25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크루셜 브랜드는 전문가급 수준의 품질과 엔지니어링 혁신을 통해 마이크론의 대표로 자리 잡은 프리미엄 브랜드”라며, “이번 25주년 프로모션을 통해 마이크론 크루셜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안정성, 내구성을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가 고객에게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