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GIGABYTE 업! 그레이드 패키지 기획전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 GIGABYTE 업! 그레이드 패키지 기획전 진행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중석)에서는 2021년 5월 4일(화) 오전 10시 부터 인터파크에서 GIGABYTE 업! 그레이드 패키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5월 4일부터 인터파크 단독으로 진행되는 GIGABYTE 업! 그레이드 패키지 기획전은 GIGABYTE 그래픽카드, 게이밍 모니터, 메인보드, 게이밍 기어를 구성으로 패키지 행사를 선보인다.


첫 번째로 GIGABYTE 지포스 RTX 3080 그래픽카드 제품이 포함된 패키지는 새롭게 PC를 구입하는 유저에게 안성 맞춤으로 GIGABYTE 메인보드, 게이밍 모니터, 파워서플라이, 게이밍 키보드, 장패드 구성으로 269만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두 번째는 GIGABYTE 지포스 RTX 3070 그래픽카드 제품이 포함되어 평소 PC 업그레이드를 고려하는 고객에게 어울리는 패키지로, GIGABYTE 게이밍 모니터와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 키보드, 장패드가 포함된 패키지로 179만원에 한정 수량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제이씨현시스템㈜ 담당자는 GIGABYTE 패키지 행사를 통해 새롭게 PC를 구입하려는 유저들과 스펙 업을 고려하고 있던 유저들에게 꾸준히 좋은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