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배틀G - 세상에 이런 콜라보는 없었다. RTX 3070 팩키지 특가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 배틀G - 세상에 이런 콜라보는 없었다. RTX 3070 팩키지 특가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 차현배) 에서는 배틀에 강한 게이밍 모니터, 배틀G 32형 QHD 165Hz 신제품과 현재 가장 빠른 주사율을 보이는 240Hz 의 배틀G 32형 240Hz 와 기가바이트 RTX 3070 팩키지 이벤트를 PC방 업주 대상으로 진행한다.


RTX 3070 의 경우 차세대 GPU 로 QHD 고해상도 표현은 물론 고주사율 240Hz 또한 무난히 지원하는 게이밍 프로세서로 이전세대 보다 더욱 빠르고 선명한 화질을 보장 한다. 


고성능 그래픽카드와 찰떡궁합은 바로 모니터 이다. 배틀G 32형 QHD 165Hz 게이밍 모니터와 배틀G 32형 FHD 240Hz 제품은 RTX 3070과 가장 잘 어울이는 제품이라 볼 수 있다. 


PC방 내 프리미엄 존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다른 PC방과 차별화를 꾀할 수 있다고 밝혔다. 


팩키지 상품은 온비즈 몰을 통해 구매 할 수 있다. (각 팩키지, 한정 수량 50 세트)


유디아/배틀G 모니터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고객 감동' 집으로 방문하는 A/S 서비스 유케어스는 품질에 자신 있는 유디아/배틀G만의 특강점으로,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한다. 


유케어스는 유디아의 모바일/웹 고객센터로서 간편하게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를 진행하면 전문기사(프로)가 직접 방문하여 즉시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진행하여 유디아 모니터 이용의 편리함을 더하였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