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데스크 케어 살균기 관련 특허 취득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가전 | 제이씨현시스템, 데스크 케어 살균기 관련 특허 취득

권경욱 기자 0   0

드론, VR 등 IT토탈 솔루션 기업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차중석)은 10월 16일, 코로나19 시대에 슬기로운 방역 생활을 할 수 있는 자사의 데스크 케어 살균기에 대해 특허 취득을 했다고 밝혔다.   


금번 특허를 취득한 데스크 케어 살균기는 세균 증식이 많은 컴퓨터의 키보드를 손쉽게 살균할 수 있는 '키보드 살균기'이다.


직장이나 학교, 가정에서 하루 종일 사용하는 키보드는 특성상 청소하기가 어려운데, 키보드 살균기를 이용하면 손쉽게 15분 만에 99.9% 이상의 살균 효과를 제공하며, 국내 최초로 UV-C와 UV-A 두 가지의 UV-LED로 살균과 탈취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데스크 위의 키보드와 마우스뿐만 아니라 스마트 폰, 악세서리, 마스크, 아이들 장난감, 개인 위생 용품, 애완 용품 등 다양한 사무 용품, 생활 용품을 손쉽게 살균 및 탈취가 가능하며, 거북목 증후군을 예방하는 모니터 받침대로도 사용할 수 있다.


제이씨현시스템의 최유길 전무는 "금번 특허 취득으로 제품의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 받게 되었다." 며 " 특허와 함께, 국가 인증 시험기관에서 받은 99.9% 살균력 성적서를 가지고 조달, 공공, 기업 영업 및 해외 시장 수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