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G, 게이밍 모니터 2종 지마켓&옥션 한가위 빅세일 참가 특가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배틀G, 게이밍 모니터 2종 지마켓&옥션 한가위 빅세일 참가 특가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제이씨현시스템㈜ (대표:차현배) 게이밍 모니터 전문 브랜드 배틀G에서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게이밍 모니터 2종을 대상으로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BattleG BG27A 유케어 165 커브드 게이밍 / BattleG BG27FM3 유케어 240 게이밍 HDR 총 2가지 제품으로, 특히 'BattleG BG27A 유케어 165 커브드 게이밍'은 기존 판매가 대비 10% 이상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평소 배틀G 모니터 혹은 게이밍 모니터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유저들에게 차원이 다른 게이밍 경험을 한가위 빅세일을 맞이하여 더 손쉽게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특가를 진행하는 'BattleG BG27A 유케어 165 커브드 게이밍'은 게이밍 모니터의 필수조건인 165Hz 고주사율을 지원하며 최소 350cd/m^2를 지원하여 보다 밝고 선명한 화면을 지원한다.


더불어 게이밍 전용 모니터에 걸맞은 프리싱크와 지싱크 호환 모드를 지원하여 티어링(화면 찢김)이 없는 부드러운 화면을 제공하며, MPRT 1ms 응답속도 및 오버드라이브(OD) 제공하여 잔상 없는 게임 화면을 제공한다.


'배틀G BG27A 유케어 165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는 튜닝된 드라이버로 해상력이 우수한 내장 스피커를 탑재와 더불어 DCI-P3 90% / sRGB 130% / NTSC 98%의 광색역을 지원하여 전문가급 색공간을 제공하며, 사용자 용도에 따라 맞춤형 컬러모드 (sRGB, HDR, 유럽 EBU, DCI, SMPTE-C)를 지원하여 게이밍뿐만 아니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상황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배틀G 제품 담당자는 "배틀G 게이밍 모니터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많은 고객님들을 위해 계속 좋은 제품과 좋은 행사로 보답을 하겠다." 라고 의견을 전달하였다.


유디아의 모든 모니터는 웹/모바일 고객센터 유케어스 서비스를 제공하여, 간편하게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를 진행하면 전문기사(프로)가 직접 방문하여 제품 점검 및 교체 서비스를 진행하여,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