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온비즈, 알피쿨 K25 출시 기념 하이마트 단독 예약 판매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가전 | 제이씨현온비즈, 알피쿨 K25 출시 기념 하이마트 단독 예약 판매 실시

권경욱 기자 0   0

Foshan Alpicool Electric Appliance Co.,Ltd. (이하 알피쿨)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온비즈에서 미니멀 캠핑에 적합한 포터블 캠핑용 냉장고, "알피쿨 K25"의 공식 출시와 함께, 오는 8월 1일부터 9일까지 열흘간 하이마트 단독 예약 판매, 알피쿨 싹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알피쿨 K25"는 사용량에 비해 무겁고 큰 대용량 냉장고 사이즈가 부담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1~2박 여행에 특화된 25L 포터블 냉장고로 설계된 제품이다.


또한 성인 여성도 들 수 있는 크기와 적당한 무게로 이동에 편리함을 극대화하였으며, 준중형 차 트렁크에도 실리는 컴팩트함으로 매번 차량에 캠핑 장비를 실을 때 발생하는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무엇보다 2020년에 새롭게 개발된 2세대 컴프레셔를 탑재한 "알피쿨 k25"는 고효율, 고내구성, 저소음을 한 번에 잡아, 30분 만에 -10℃에 도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되었다.


거기에 메인 기술인 컴프레셔를 3년간 보증함으로써, 부담되는 크기와 신뢰할 수 없는 성능으로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온비즈는 이번 "알피쿨 K25"의 출시를 기념하여, 롯데하이마트와 함께하는 "단독 예약 판매, 알피쿨 싹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알피쿨 K25 구매 시, 또 다른 이동형 냉장고 선도 업체인 "케민(KEMIN) 9L 급 냉온장고 K9A을 1:1 무조건 증정"하는 초-대박급 행사로, 구매 후기 등록 시 문화상품권 5천 원을 무조건 증정하고, SNS 후기왕에게는 각 순위 선정자에게 호봇 388, 굳센 모자 미니미, 샤오이 Y20 1080P를 추가로 증정하여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알피쿨 K25"의 출시를 기념한 이 행사는 8월 1일부터 8월 9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온비즈샵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