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풀 미러 히트 싱크 적용한 팀그룹 티포스 엑스트림 ARGB 신규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풀 미러 히트 싱크 적용한 팀그룹 티포스 엑스트림 ARGB 신규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팀그룹(TeamGroup) 티포스(T-FORCE) 고성능 메모리 신제품인 엑스트림(XTREEM) ARGB 를 정식 출시했다. 


엑스트림 ARGB 는 전면부터 상단까지 이어지는 글로시 재질의 풀 미러 히트 싱크를 적용하였다. 이 히트 싱크는 RGB LED 발광부이기도 하다. 조명 효과를 적용치 않았을 경우에도 내부 하드웨어를 거울처럼 비추어 시스템의 분위기를 한껏 돋보이게 해준다. 


엑스트림 ARGB 는 이전의 RGB 조명이 들어간 튜닝 메모리 제품들과는 달리 은은하게 퍼지는 LED 광량을 갖추고 있다. 따라서, 기존 튜닝 메모리 제품들의 조명 효과와 광량을 다소 부담스럽게 느꼈던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대안을 제시한다.


엑스트림 ARGB 는 제품명처럼 주소지정(Addressable) RGB 를 지원한다. ASUS, ASRock, GIGABYTE, MSI 등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들의 RGB 조명 컨트롤 시스템과 완벽하게 연동이 가능하다. 만약 사용하는 메인보드에 이러한 연동 관련 기능이 없더라도 단순한 장착만으로도 기본적인 RGB 조명이 표현된다.


또는 팀그룹에서 직접 제공하는 전용 프로그램인 티포스 블리츠(BLITZ)를 통해 색상, 패턴, 타이밍 등의 세부적인 설정 역시 가능하다.


아울러 엑스트림 ARGB 는 인텔과 AMD 의 최신 프로세서와의 호환에도 문제가 없도록 개발 및 설계되었다. 따라서 인텔의 XMP(eXtreme Memory Profile)를 기반으로 하는 원-터치 오버클럭을 완벽하게 지원, 양사의 플랫폼을 가리지 않고 뛰어난 성능을 체험할 수 있다. 


서린씨앤아이 이승준 차장은 "팀그룹의 티포스 고성능 메모리 라인업 중에서도 최상위 스펙의 제품들이 포진된 라인업이 바로 엑스트림 시리즈다. 이러한 간판 라인업에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형태의 RGB 튜닝 제품을 내놓는다는 것은 조명 커스터마이징 트렌드를 바꾸기 위한 노력의 결실이다." 라고 하며, "이전과는 다른 형태의 새로운 RGB 튜닝 메모리인 엑스트림 ARGB 시리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덧붙여 설명했다.


팀그룹 티포스의 신규 고성능 메모리인 엑스트림 ARGB 는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