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온, ‘2019년 연말맞이 외장 ODD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라이트온, ‘2019년 연말맞이 외장 ODD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저장 장치 전문 브랜드 라이트온(Lite-On)이 공식 파트너인 ㈜태진금속(대표이사, 안태균)과 ODD 유통 파트너 ㈜이선디지탈(대표이사, 정현수)를 통해 ‘2019년 연말맞이 외장 OD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라이트온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모임이 많은 12월을 맞아 1일부터 31일까지 프로모션 대상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아늑한 겨울밤을 위한 LED 취침등과 외장 ODD를 넣을 수 있는 라이트온 정품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ES-1과 eBAU108 제품이다.  


ES-1은 지문 및 스크래치에 강한 무광택 표면 베이스로 제작되었다. 더불어 가방에 쏙 들어가는 슬림&컴팩트 디자인으로 어디서든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며, AC 어댑터 프리로 별도의 전원 케이블이 필요 없어 휴대성이 뛰어나다. ES-1에 적용된 M-DISC 기술은 지난 일년 동안 쌓아온 소중한 이들과의 추억을 약 천 년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eBAU108은 다양한 기기와의 연결 호환성을 높여 PC, 노트북, MAC, Linux 뿐만 아니라 TV 등 여러 기기에서 사용 가능하다. Window, Linux, MAC OS 등 다양한 운영체제에서도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좋아하는 음악, 연말 파티에 찍은 동영상 등 보고 듣고 싶은 컨텐츠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아울러 Smart Burn & Smart-X 기술로 끊김 없이 매끄러운 파일 재생이 가능하다. 


라이트온 공식 유통사 이선디지탈은 “한 해의 마지막을 맞아 그간 라이트온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셨던 고객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가 많은 12월 한 달 동안 소중한 추억 많이 쌓으시고 라이트온 ODD에 추억을 안전하게 보관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롯데닷컴, 현대몰, SSG, GS샵(SHOP), AK몰(MALL), 엘롯데(ellotte) 등 대다수의 대형 온라인 쇼핑몰 내 온라인 공식 판매 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