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마스터 Z2 출시기념통큰특가 반짝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마이크로닉스, 마스터 Z2 출시기념통큰특가 반짝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가 오늘부터 자체 쇼핑몰과 오픈마켓을 통해 신규 케이스 제품인 마스터 Z2에대해 30% 통큰특가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13일)부터 15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되는이번 ‘마스터 Z2 통큰 특가 이벤트’는 신규 런칭을을 기념하여 자사 쇼핑몰인 네이버 스토어와 옥션/지마켓을통해 진행하는 이벤트로 총 100대 한정 판매로 진행한다. 마스터Z2의 정가 6만 9,000원으로여기에서 30% 할인된 4만 6,900에 판매되며, 수량 소진 시 조기종료 될 수 있다.



▲ 높은 수준의 비주얼과 폭넓은 장착공간을 겸비한 마스터 Z2 


마스터 Z2는 샤시와 베젤을 포함한 바디에 화이트 색상을 적용, 빈틈없는 마감도를 갖춘 미들타워 PC케이스로 동급대비 높은 수준의비주얼을 겸비한 케이스로 좋은 평가를 받은 제품이다. 


마스터 Z2는후면에 기본 제공되는 TEMPEST2 aRGB팬을 적용해 전면 aRGB와함께 연동되도록 일체감을 조성, 최대 165mm높이까지 CPU쿨러 장착이 가능하다. 이처럼 폭넓은 확장 공간과 함께 멋스럽고감각적인 느낌까지 살린 마스터 Z2는 이번 특가를 통해 화이트 색상의 튜닝 PC를 구성하고자 하는 유저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