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여름 맞이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기타
업계동향

기타 | 매드포갈릭, 여름 맞이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 실시

권경욱 기자 0   0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오리온, 카카오페이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매드포갈릭은 국내 대표 식품•제과 기업인 오리온과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통해 오리온의 스테디 셀러 ‘썬’의 신제품인 썬 ‘갈릭바게트’와 함께 매드포갈릭의 핵심 아이덴티티인 ‘갈릭’의 새로운 맛과 경험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맥스 드래프트(Max draft) 생맥주 1잔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생맥주 무제한 혜택과 함께 테이블 당 오리온 썬 ‘갈릭바게트’ 1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리온과의 협업을 기념하는 한정 패키지로 출시되어 그 특별함을 더했다. 


이와 더불어, 매드포갈릭은 카카오페이와 함께 1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 13일 론칭한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정가 메뉴를 1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올여름 더욱 많은 고객들이 매드포갈릭의 유니크한 레시피를 통해 탄생한 다채로운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하게 마련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컬러풀한 여름의 색을 담은 시즌 한정판 MD 제품을 출시한다. 여름철 태양의 강렬함과 다채로운 컬러들의 다이나믹한 움직임을 콜라주 기법을 통해 시각적으로 표현한 ‘스크래치 아트 키트’로, 이번 여름 시즌 ‘Summer Passion Show’ 라는 독창적인 콘셉트 아래 기획됐다. 이에 올여름 매드포갈릭을 찾는 고객들에게 유니크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이번 여름 시즌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마늘과 와인으로 특화한 메뉴와 함께 더욱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매드포갈릭 브랜드를 통한 다양한 경험적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