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MAG 뱀파이어 010 케이스 구입하면 ARGB 허브와 추가 LED 팬 증정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PC
업계동향

PC | MSI, MAG 뱀파이어 010 케이스 구입하면 ARGB 허브와 추가 LED 팬 증정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PC 케이스, ‘MSI MAG 뱀파이어 010’에 ARGB(Addressable RGB) 허브와 ARGB LED 팬 무상 증정 프로모션을 적용, 상품성을 크게 높인다. 


ATX와 M-ATX등 다양한 규격의 메인보드에 대응되는 ‘MSI MAG 뱀파이어 010’은 최대 높이 167mm의 CPU 쿨러와 최대 길이 350mm의 그래픽카드, 최대 길이 200mm의 ATX 파워서플라이를 장착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과 뛰어난 부품 확장성을 바탕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의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또한, 케이스 전체에 모두 6개의 쿨링 팬을 장착할 수 있는 쿨링 확장성과 4mm 두께의 강화유리 사이드 패널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미들 타워 케이스로, LED에 주소를 부여하여 하나의 연결된 흐름처럼 보이게 하는 ARGB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MSI는 기존 모델에 제공되던 5V 3pin 타입의 ARGB LED 팬을 직접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메인보드가 제한적이라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여, 최대 8개의 ARGB LED를 연결하고 효과까지 변경할 수 있는 ARGB 허브를 기본 제공하는 한편, ARGB LED 팬 1개를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과 함꼐 상품성을 큰 폭으로 높였다.


특히, ARGB 허브와 ARGB LED 팬이 각각 2만 원 내외에 판매되는 것을 고려하면, 가격 인상 없이 최대 4만 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되는 셈이다. 프로모션은 2019년 6월 10일부터 소진시까지 계속된다.


MSI 마케팅 담당자는 “PC 게이밍 시장을 선도해 온 MSI는 PC 케이스와 쿨링팬, 그래픽카드 지지대 등 ARGB LED 적용 제품을 통해 여러분의 감성적인 만족까지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MSI MAG 뱀파이어 010’은 11번가, 옥션, 지마켓 등 주요 오픈마켓과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