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모아, 12일부터 웹에서도 전국 렌트카 실시간 예약 지원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모바일
업계동향

모바일 | 카모아, 12일부터 웹에서도 전국 렌트카 실시간 예약 지원

권경욱 기자 0   0

전국 실시간 렌트카 가격 비교 앱으로 인기몰이 중인 ‘카모아’가 웹사이트를 새롭게 론칭했다. ‘카모아’는 렌트카 기반의 차량 공유 서비스로 모빌리티 전문 기업 팀오투가 운영하는 서비스다. ‘카모아’는 이번 웹사이트 론칭을 통해 모바일 앱뿐만이 아니라 PC와 Mac 등의 다양한 환경에서 차량 가격 비교 및 실시간 예약이 가능해 졌다고 밝혔다. 


카모아는 전국 어디서든 차가 필요할 때 가격 비교 및 실시간 예약과 차량을 배달까지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2018년 4월 제주도 오픈과 함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여 1년 만에 서울, 경기, 인천, 대전, 광주, 부산, 대구 등 55개 지역에서 입점 업체 121개로 서비스를 확대하고 앱 최초로 울릉도 렌트카 예약을 지원하는 등 발 빠르게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현재 앱스토어와 플레이스토어 양대 앱 마켓에서 ‘렌트카’ 검색 순위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고객이 이용하고 있지만, 앱으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웹사이트를 통한 차량 예약에 대한 고객 요청이 끊이지 않았다. 이번 웹사이트 론칭은 이런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함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웹사이트는 PC와 Mac 모두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Internet Explorer 11, Firefox, Chrome, Safari, Whale, Edge, Opera 등 다양한 브라우저를 폭넓게 지원하고 있어 어떤 환경에서도 손쉽고 편리하게 렌트카를 카쉐어링 서비스처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카모아 웹사이트 개발을 총괄 지휘한 김성준 팀장은 “이제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전국의 우수한 렌트카 업체들과 좋은 차량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차가 필요할 땐 어떤 환경에서든 걱정 없이 차를 대여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카모아는 6월 26일까지 ‘카모아랑 휴가 준비 끝, 7, 8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규 회원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3만원 패키지도 증정하고 있어 부담없는 가격에 렌트카 예약이 가능하다.


카모아는 검색 포털 또는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에서 ‘카모아’로 검색하여 접속하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