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닉스, 랜섬디펜더 라이선스 구매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소프트웨어
업계동향

소프트웨어 | 클로닉스, 랜섬디펜더 라이선스 구매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백업·보안·삭제 솔루션 전문기업 클로닉스(대표 남승리)는 안티랜섬웨어 프로그램인 ‘랜섬디펜더(RansomDefender)’ 라이선스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랜섬디펜더’가 기본 탑재되어 있는 삼성PC 사용자를 대상으로 6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삼성PC에는 랜섬웨어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랜섬디펜더’가 탑재되어 있다. 유료 제품인 랜섬디펜더를 별도 설치 없이 1년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1년 무료 사용 기간 후에는 삼성PC 전용 프로모션 할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랜섬디펜더’가 탑재되어 있는 삼성PC 사용자 중 라이선스를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라이선스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1명을 추첨하여 삼성 노트북 PC를 추가 제공한다. 1년 무료 사용 기간 만료일부터 유료 사용 기간이 적용되므로 무료기간 만료 전에 미리 구매하여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0일부터 라이선스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므로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랜섬디펜더’는 랜섬웨어의 행위와 패턴을 분석하여 완성된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랜섬웨어 행위를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방어한다. 화이트리스트 기반 접근제어 방식인 ‘폴더 보호’ 기능을 통해 신·변종 랜섬웨어를 차단하고 랜섬웨어 탐지 시 원본 파일 자동 백업 및 복구로 데이터를 보호한다. 


‘랜섬디펜더’는 GS인증 1등급과 특허를 획득한 제품으로 기술력과 안정성을 인증받았으며 삼성 PC에 설치되어 있는 백신 프로그램과도 충돌 없이 안정적으로 동작하여 고객 PC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클로닉스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라이선스를 구매하여 무료 사용 기간 후에도 안전하게 PC를 보호하고 기프티콘도 받는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