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비트, 스마트밴드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모바일
업계동향

모바일 | 핏비트, 스마트밴드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웨어러블 브랜드 핏비트(Fitbit)는 핏비트 스마트밴드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는 오늘부터 6월 12일까지 브랜드와 상관없이 트래커를 포함한 웨어러블 스마트밴드 모든 기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접수 페이지 내 보상판매 접수 후 브랜드 관계없이 보유하고 있는 제품을 반납하면 핏비트 제품을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핏비트 최정우 지사장은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가 구매 고객들이 제대로 된 스마트 밴드(트랙커)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행사 품목으로는 핏비트 에이스(Fitbit Ace™), 핏비트 알타 HR(Fitbit Alta HR™), 핏비트 차지 2(Fitbit Charge 2™), 핏비트 차지 3(Fitbit Charge 3™), 핏비트 버사(Fitbit Versa™), 핏비트 아이오닉(Fitbit Ionic™), 스마트 체중계 핏비트 아리아 2(Fitbit Aria 2™),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핏비트 플라이어(Fitbit Flyer™)이며, 자세한 사항은 핏비트 공식 구매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