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내구성과 에너지 효율이 좋은 유디아 시력보호 모니터 2종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디스플레이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 내구성과 에너지 효율이 좋은 유디아 시력보호 모니터 2종 출시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 유디아에서는 내구성과 에너지 효율이 뛰어난 2종의 시력보호 모니터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22형, 27형의 유디아 시력보호 모니터는 IPS 패널을 적용하여 시야각이 우수하고 HD 영상의 2배인 Full-HD 로 더욱 넓고, 선명한 화면을 제공한다.




특히 유디아만의 시력보호 기술인 유케어 블루라이트와 유케어 플리커프리 기술이 적용되어 장시간 사용시에도 눈의 피로감을 덜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신제품 LOOK 220 IPSQ 유케어 TANK 시력보호와 LOOK 270 IPSQ 유케어TANK 시력보호 2종의 모니터는 유디아 특허기술인 유케어 그린 에너지 기술 (특허: 10-2017-0147218)이 적용되어 ECO 모드 사용시 10W 로 동작한다. 또한 나사 없이 조립이 가능한 Easy Assembly 디자인을 통해 친환경 모니터로 분류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유디아 모니터는 제이씨현시스템(주)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 제공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