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5월 황금연휴 프로모션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기타
업계동향

기타 | 매드포갈릭, 5월 황금연휴 프로모션 실시

권경욱 기자 0   0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황금연휴가 있는 5월을 맞이하여, 3가지 풍성한 혜택으로 매드포갈릭의 인기 메뉴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황금연휴 프로모션’을 오는 6월 30일 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5월 1일 근로자의 날부터 시작해,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연이은 각종 행사와 연휴로 매드포갈릭을 찾는 커플, 가족 등의 다양한 고객이 매드포갈릭의 유니크한 메뉴를 즐기며 행복한 “황금연휴”를 보내길 기원하며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첫 번째로, 매드포갈릭은 이번 황금연휴 프로모션을 통해 고급스러운 와인과 스테이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와인은 ‘지아콘디 키안티’로 강렬하고 풍부한 과실의 향과 영롱한 붉은 빛깔을 띠며, 부드러운 타닌과 산도가 잘 어우러져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와인이다. 매드포갈릭은 ‘지아콘디 키안티 1병’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이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4만 원 상당의 ‘페어링 스테이크’를 제공해, 와인과 스테이크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혜택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오는 6월 30일까지 프로모션 와인을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뽑힌 1명에게 약 5백만 원 상당의 이탈리아 항공권 2매 및 이탈리아의 유명 ‘몬도델비노 와이너리’를 1박 2일 동안 관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으로는 프로모션 와인 주문 후 매드포갈릭 멤버십을 적립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두 번째로, 매드포갈릭은 ‘피자 자유이용권’ 앵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지난 24일부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 5만 명에게 제공된 ‘피자 자유이용권’은 1시간 만에 매진될 정도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매드포갈릭은 오는 6일까지 피자 자유이용권을 추가 1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앵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는 피자 메뉴의 정가에서 최대 78%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은 인기 메뉴로 잘 알려진 ‘갈릭 스노잉 피자’ 등 다양한 피자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황금연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드포갈릭을 찾는 선착순 1만 명에게는 "내맘대로 BOX"를 구성하여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샐러드와 스테이크 그리고 피자, 파스타, 라이스 의 3가지 카테고리 중 한 가지 메뉴를 선택하여, 에이드 2잔과 함께 5만원대에 제공한다. 이는 9만 원대의 정가에서 약 44% 할인된 가격으로, 매드포갈릭을 찾는 고객들이 다채로운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세심하게 고려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따뜻한 날씨와 연이은 연휴로 기분 좋은 5월, 황금연휴를 맞이해 고객들이 매드포갈릭에서 다채로운 메뉴를 즐기며 기분 좋은 경험을 만들고 가셨으면 좋겠다”며, “매드포갈릭은 ‘와인과 갈릭’의 매드포갈릭만의 아이덴티티를 고객들에게 더욱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차별화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하여, 많은 고객들이 매드포갈릭만의 특별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