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전매특허 이중임펠러 쿨링팬 시리즈 TEMPEST2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마이크로닉스, 전매특허 이중임펠러 쿨링팬 시리즈 TEMPEST2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마이크로닉스의 특허기술인 이중 임펠러를 적용한 TEMPEST의두번째 시리즈 TEMPEST2를 출시한다.



▲ 마이크로닉스 TEMPEST2 Ring Dual Impeller120mm (White/Red/Blue)


TEMPEST2팬은 기존 TEMPEST 제품의 대표적인 특허기술, 이중임펠러방식을 적용한 제품으로 앞뒤의 선명한 링LED를 적용한 시스템 쿨러다.120mm 단일 규격으로 출시된 TEMPEST2는 화이트,레드, 블루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시스템튜닝을 위한 선택폭을 넓혔다.



▲ 마이크로닉스 특허기술, 이중임펠러의 설계구조


지난 2017년 특허등록된 마이크로닉스 TEMPEST의 이중임펠러 기술은이중 블레이드를 통해 바람의 직진성을 극대화해 풍량 및 풍속 효율을 높여 내부 온도를 효과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는 블레이드 설계방식이 적용된 기술이다.


TEMPEST2는 IDE 4핀과 3핀젠더 연결을 통해 구동되며 최대 풍속 30CFM, 최대 소음 25dBA을적용해 정숙함과 함께 보다 감각적인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 TEMPEST2는 소비자가 8,500원에 출시되며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