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넷, 설문 플랫폼 나우앤서베이 전면 업그레이드 단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소프트웨어
업계동향

소프트웨어 | 엘림넷, 설문 플랫폼 나우앤서베이 전면 업그레이드 단행

권경욱 기자 0   0

엘림넷(대표 한환희)은 자사가 운영하는 국내 최초의 온라인 셀프 서베이 플랫폼 나우앤서베이를 4월 18일자로 전면 업그레이드를 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우앤서베이 업그레이드의 주요 내용은 슬라이드바, 콘스턴트섬(고정합계), 주관식(숫자형), 지도삽입 등의 신규 문형 추가, 다양한 응답결과 그래프 옵션 및 결과 분석 응답 필터 기능의 대폭 강화 등이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나우앤서베이 응답자들은 보다 더 편리하고 정확하게 설문에 응답할 수 있게 되었고, 설문 분석자들은 강화된 조건 필터링을 통해서 응답 데이터를 보다 더 정교하고 자유롭게 분석할 수 있게 되었다. 구체적으로 분석자들은 미완료 응답 포함, 배포 날짜 및 배포 유형별, 응답 기간별, 배포 문항의 보기 등 자유로운 조건식을 걸어 필터가 적용된 결과를 가지고 응답 결과를 비교 분석할 수 있으며, 문항별 교차분석도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결과 분석 그래프를 다양화하여 설문 분석자들이 응답 결과를 가장 잘 표현하는 유형의 그래프를 자유롭게 선택해서 보고서를 편집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분석자가 응답 필터를 사용하면 그래프가 실시간으로 다이나믹하게 변경되게 함으로써 설문의 분석자나 보고서 독자들에게 더욱 매력 있는 플랫폼이 되도록 하였다.


엘림넷은 나우앤서베이 업그레이드 기념으로 5월 31일까지 ‘나우앤서베이 세계 최고 등극’ 이벤트도 진행한다.


엘림넷 나우앤서베이 장요성 팀장은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나우앤서베이가 명실상부한 세계 최강의 온라인 셀프 서베이 플랫폼으로 고객들에게 탁월한 기능과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